취향에 따라 내맘대로 즐기는 동남아 여행

레져·스파·관광까지 여행객의 니즈 완전정복

인도네시아의 아름다운 풍경. (사진=포커스미디어 제공)
올 겨울, 추위를 피해 따뜻한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노랑풍선의 '2017 따듯한 기획전' 상품을 주목해 보자. 이번 기획전은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인기 휴양지를 중심으로 선별,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세부 3박5일' 상품은 전일 자유일정으로 구성, 5성급 제이파크아일랜드 리조트에서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공항에서 호텔까지 운영하는 셔틀 서비스로 이동 역시 편리하다.

이민주 동남아팀 대리는 "세부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과 고요한 섬의 분위기를 모두 만끽할 수 있는 곳"이라면서 "시티투어를 통해 도교사원, 산토리뇨 성당, 마젤란 십자가 등 세부 내 관광명소를 둘러보는 것도 의미있는 여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동남아 인기 휴양지 베트남. (사진=포커스미디어 제공)
'다낭 3박 4일' 상품의 경우 고급 스파 시스템이 특화되어 있는 퓨전 마이아리조트에서 수준 높은 스파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퓨전 마이아리조트는 5성급 서비스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편안한 숙박시설에서 휴양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이혜진 동남아팀 계장은 "다낭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이자 빛의 도시인 '호이안'을 관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으로 인해 합리적인 여행이 가능한 곳"이라고 강조했다.

텍스트를 입력하세요.노랑풍선에서는 가지각색의 여행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의 성향을 고려한 ‘너랑, 나랑, 노랑’ 캠페인을 진행해 세 가지의 테마에 맞는 여행상품을 제안하고 있다.(사진=노랑풍선 제공)
'코타키나발루 5일' 상품을 기획한 신희수 동남아팀 계장은 "이번 상품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내 다양한 부대시설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개념의 골드카드가 포함돼 있어 편안하고 럭셔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며 "몸과 마음이 모두 힐링되는 따듯한 여행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취재협조=노랑풍선(www.ybtour.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