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허니문 여행을 원한다면 '발리'가 정답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마사지 숍, 키즈 클럽, 스파 등 다양한 편의 및 부대시설도 갖춰져 있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하드락 발리.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사랑하는 사람과 일생에 있어 딱 한 번 떠나는 여행. 그래서인지 사람들은 허니문 여행에 경비와 시간을 아낌없이 투자한다. 한 번뿐인 만큼 관광과 휴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발리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객실에 딸린 전용 발코니 또는 파티오에서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뫼벤픽 리조트 앤드 스파 짐바란.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뫼벤픽 리조트 앤드 스파 짐바란 (MOVENPICK RESORT & SPA JIMBARAN)

'뫼벤픽 리조트 앤드 스파 짐바란'에는 297개의 객실이 갖춰져 있다. 객실에는 필로우탑 침대가 마련돼 있으며 객실에 딸린 전용 발코니에서는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4개의 야외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24시간 피트니스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무료 무선 인터넷, 콘시어지 서비스, 탁아 서비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 탁아 서비스의 경우 별도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쇼핑센터와 연결된 곳에 위치해 있다는 점과 무료 셔틀을 타고 파도와 모래사장이 있는 해변까지 이동이 편리하다는 점이 리조트의 매력을 더한다.

하드락 발리 호텔은 공항과 가까우며 센트로, 마타하리 등의 대형쇼핑몰들이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하드락 발리 (HARD ROCK HOTEL BALI)


발리의 대표적인 해변 꾸따비치에 위치하고 있는 하드락 발리 호텔은 공항과 가까우며 센트로, 마타하리 등의 대형쇼핑몰들이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총 41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 내에는 1950년대 이후의 음악 수집품들도 배치돼 있어 독특함을 더한다.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마사지 숍, 키즈 클럽, 스파 등 다양한 편의 및 부대시설도 갖춰져 있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칼라 앤드 뮤직 (Colour & Music)이라는 호텔 콘셉트에서도 젊은 감각의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젊은 커플이나 허니무너들에게 인기 만점인 W 리트릿 발리.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W 리트릿 발리 (W RETREAT BALI)

스타우드 계열의 W 리트릿 발리는 발리 최대 번화가인 스미냑에 위치해 있으며 발리 국제공항에서 차로 25분 정도가 소요된다. 총 237개의 스위트와 풀빌라 객실은 방음 설비가 잘 돼 있어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칼라 앤드 뮤직 (Colour & Music)이라는 호텔 콘셉트에서도 젊은 감각의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젊은 커플이나 허니무너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