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진원 '찾아가는 소상공인 경영혁신 교육' 진행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 홍용웅)은 지역 소상공인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소상공인 경영혁신 교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급변하는 경영환경에서 경쟁력 확보를 위해 필요한 교육을 희망하지만 시간과 비용적 제약으로 어려움이 있는 시·군 지역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에게 폭넓은 교육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기 위함이다.


교육은 '최신 SNS 마케팅 트렌드의 이해 및 활용 전략'과 '고객을 사로잡는 서비스 노하우 및 불만고객 응대방법' 등 소상공인들의 실질적인 경영 활동 개선에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찾아가는 경영혁신 교육은 오는 18일 익산을 시작으로 19일 군산, 30일 완주, 11월에는 순창, 부안, 전주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경진원(www.jbba.or.kr, 063-717-1300)으로 문의하면 된다.

홍용웅 원장은 "이번 교육 이외에도 연간 20회 이상의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교육을 개최하고 있다"며 "특히, 최근 스마트기기 사용 증가에 따른 온라인 유통 시장 활성화에 대응하기 위해 온라인 상품판매 및 마케팅 관련 전문 교육을 확대·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