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유한 워터 스포츠 천국이다. 적절한 파도와 수온으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은 기본이며 바다 거북이와의 수영, 베이비 스퀴드가 유영하는 바다에서의 카약 등 때 묻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해양 액티비티가 가능하다.
스노클링, 스킨 스쿠버 다이빙, 씨카약, 서핑, 스탠드 업 패들링, 크루즈 등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 스포츠가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워터 스포츠를 즐기는 신혼부부라면 만족스러운 신혼여행을 보낼 수 있다.
정통 미국식 요리부터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일식, 하와이 토착 문화가 만들어낸 로컬 음식까지 미식가들을 위한 완벽한 장소로 손꼽힌다. 특히 하와이에서 직접 생산한 신선한 채소와 허브, 과일, 로컬 씨푸드를 이용한 요리들은 특별한 양념 없이도 미각을 풍부하게 자극한다.
세계적인 스타 쉐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저렴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푸드트럭까지 레스토랑의 종류도 다양해 신혼여행 일정 내내 다채로운 로컬 음식을 체험할 수 있다.
하와이가 '파라다이스'로 손꼽히는 데는 일 년 내내 우기가 없는 화창한 날씨가 한몫한다. 동남아는 건기와 우기로 계절이 나뉘기 때문에 우기 시즌에 방문하게 되면 게릴라성 집중 호우로 인해 일정에 차질이 생기기 쉽지만 하와이는 우기 시즌이 따로 없어 언제 방문하더라도 화창한 하와이의 풍경을 볼 수 있다.
신혼여행의 백미는 낭만적인 분위기에서의 휴식이다. 특히 선셋의 경우 바다, 공원, 호텔 객실 어디서든 낭만적인 분위기에 흠뻑 취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해변에서 즐기는 둘만의 로맨틱 디너,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하는 허니문 스냅, 반짝이는 태양을 배경으로 즐기는 브런치까지 하와이의 모든 것이 영화 같은 허니문 로맨스를 만들어내기에 부족함이 없다.
하와이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쇼핑이다. 세계 각국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대형 쇼핑몰에서는 시즌에 따라 다양한 테마의 세일이 진행된다. 유아용품부터 핸드메이드 퀼트 제품까지 쇼핑의 범위도 다양하다. 와이켈레와 같이 명품 브랜드만을 모아 놓은 아울렛도 필수코스. 오직 하와이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기념품을 찾는다면 할레이바로 떠나보자. 로컬 예술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고 구입할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