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신곡 MV 티저 공개…컴백 기대감 UP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갓세븐(GOT7·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이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6일 각종 공식 채널을 통해 갓세븐의 신곡 '유 아(You Are)'의 이미지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7일 0시에는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여 컴백 열기를 더했다.

새 앨범명 '세븐 포 세븐(7 for 7)'에 맞추어 6일 오후 7시 47분에 공개된 이미지 비디오는 잔잔한 허밍 사운드에 각 멤버들의 모습을 교차시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뒤이어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갓세븐 멤버들의 청춘미 가득한 모습과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신곡 '유 아'의 사운드 일부를 담아내 이목을 끌었다. 서정적인 분위기와 이국적인 풍경이 인상적인 이번 뮤직비디오는 홍콩에서 촬영됐다.

갓세븐은 오는 10일 새 앨범 '세븐 포 세븐'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앨범에는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총 7곡이 담겼다.

이들은 지난 3월 1년에 걸친 3부작 시리즈의 완결판인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을 발매, 한터차트 앨범 차트와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다. 아울러 상반기 앨범 판매랑 33만 장 돌파라는 호성적을 거뒀다.

올해 그룹, 유닛, 솔로 등 다각화 활동을 펼치며 입지를 넓힌 이들이 7개월 만에 7인조 '완전체'로 컴백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