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황금연휴, 늦게 준비해 여행을 떠나지 못했다면 혹은 긴 장기 휴가를 다녀온 후 허전함을 느낄 것 같아 벌써 또 다른 여행을 꿈꾸는 여행객이라면 겨울 휴가를 미리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운좋게 골든 티켓을 구해 해외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든 국내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든간에 추석 황금 연휴는 다음 휴가를 준비할 골든 타임이다.
앞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휴, 연말 휴가, 다가오는 설 연휴 등 해외로 떠날 수 있는 기회는 아직 많이 남았기에 미리 준비해보자. 미리 준비하다보면 성수기에 비해 보다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혜택 등이 있어 이번 추석 연휴에 하는 다음 휴가 계획은 스마트한 선택이다.
온라인을 통해 3박 이상 리조트만 예약 시, 5%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일부 출발일 제외) 적용 대상 리조트는 아시아에 있는 클럽메드 리조트 및 몰디브 리조트 전체(카니 리조트, 피놀루 빌라)이다. (스키 리조트 제외)
온라인을 통해 3박 이상 항공 포함 예약 시, 만 4세 이상인 고객일 경우 10만 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적용 대상 리조트는 클럽메드 산야, 베이다후, 야불리 리조트와 몰디브에 있는 카니 리조트,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이다. (온라인 2% 추가 할인은 중복 할인이 되어 적용 불가)
취재협조=클럽메드(www.clubm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