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국내 출시 예고

▲2K, WWE 2K18 PC버전 10월 17일 출시

2K는 윈도우 PC 기반 'WWE 2K18'을 WWE 2K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 버전과 동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WWE 2K18' PC 버전은 일반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으로 출시되며, 스팀(Steam)에서 디지털 버전 또는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다.

윈도우 PC 버전에서는 플스4와 엑스박스 원 디럭스 디럭스 에디션 구매시 제공하는 4일 먼저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얼리 엑세스' 혜택은 제공하지 않지만, 예약 주문 특전으로 제공되는 커트 앵글과 두 명의 명예의 전당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 스탠다드 에디션을 구매한 플레이어는 필요에 따라 추후 업데이트되는 DLC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2K는 유명 래퍼 스눕 독(Snoop Dog)의 피처링한 'WWE 2K18' 주제곡과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 했다. 이번 영상은 'WWE 2K18' 의 메인 슬로건인 “Be Like No One” 을 메인 테마로 선보이며 차별화된 나만의 WWE 슈퍼스타를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닮고 있다.

2K 산하 스튜디오 Yuke's와 비주얼 컨셉트가 함께 개발한 'WWE 2K18'은 15세 이용가 등급을 받았다. 'WWE 2K18'은 10월 17일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PC 버전으로 동시에 출시한다.

▲넷마블, 글로벌 인기작 '페이트/그랜드 오더' 국내 출시 예고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TYPE-MOON(타입문)의 글로벌 인기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를 연내 국내 출시한다고 밝히고, 27일 세계관과 영상을 볼 수 있는 티저사이트(http://fgo.netmarble.com)를 공개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DELiGHTWORKS(딜라이트웍스)가 개발하고, 애니플렉스가 서비스를 맡아 2015년 7월 일본에 첫 출시됐으며, 줄곧 일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인기작이다.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지난 5월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전 세계에서 충성도 높은 팬들을 보유한 것으로 유명하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Fate)’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용자는 마스터가 돼 서번트라 불리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거느리고 과거로 돌아가 성배탐색(그랜드 오더)이라는 여행을 떠난다.

게임제작에는 TYPE-MOON의 인기 작가 타케우치 타카시와 나스 키노코를 포함해 실력 있는 제작진이 참가했으며, 현지 유명 성우들이 대거 참여했다.

넷마블 이현숙 사업본부장은 “세계에서 사랑 받는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한국 출시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국내에 선보이는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원작의 게임성과 밸런스를 최대한 유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넥슨, ‘도미네이션즈’ ‘군사 기밀’ 대규모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27일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에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하는 ‘군사 기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신규 방어 건물 ‘미사일 격납고’를 선보였다. ‘미사일 격납고’는 글로벌 시대에서 활성화할 수 있는 방어 건물로, 침투한 상대방의 위협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전체 맵 중 체력 밀도가 가장 높은 병력 무리를 우선적으로 타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신규 병력 건물 ‘약제상’을 추가, 아군을 치료하는 동시에 역병 구역을 만들어 주기적으로 공격을 가하는 ‘역병 의사’, 장거리에서 전염병을 퍼뜨려 광범위 공격을 퍼붓는 ‘역병 공성기’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사냥 시간 축소, 농장을 통한 식량 채집량 증가, 금고 보관량 증가 등 추가적인 경제 효과를 제공하는 위대한 지도자 ‘목테수마’와 게임 내에서 가장 긴 사정거리로 수비병을 한 발에 한 명씩 제거하는 저격수 영웅 ‘레이디데스’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10개의 화살을 발사해 집중 포격하는 ‘화차부대’, 수비병과 자원 건물에 4배의 공격력을 발휘하는 ‘조총 사무라이’, 거대한 클레이모어 무기를 사용해 높은 공격력과 기동력을 겸비한 ‘스코틀랜드 하이랜더’, 언월도를 휘둘러 정면 부채꼴 범위의 적들을 모두 공격하는 ‘관우’ 등 신규 전술성 부대 및 병력 14종을 더했다.

넥슨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초 ‘임진왜란’ 이벤트를 통해 수송품 구입, 약탈 등을 통해 확보한 식량, 골드, 석유에 따라 ‘화차부대’ 및 자원 획득량 증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 10월 말 ‘할로윈의 밤’ 이벤트를 진행, 게임 내 파괴한 수비병과 건물 개수에 따라 신규 건물 ‘약제상’에서 훈련 가능한 ‘역병 의사’, ‘역병 공성기’ 및 자원 획득량 증가 혜택을 지급한다.

▲리니지M, 한가위 맞이 ‘옥토끼의 출몰’ 이벤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27일부터 10월 11일까지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버림받은 자들의 땅’이 이벤트 사냥터인 ‘옥토끼의 낙원’으로 변경된다. 이용자는 ‘옥토끼의 낙원’에서 ‘옥토끼’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옥토끼를 사냥하면 송편, 약과 등 버프(Buff)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옥토끼의 낙원’으로 변경된 ‘버림받은 자들의 땅’ 이용시간도 캐릭터당 2시간에서 5시간으로 늘어난다.

매일 지급되는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2배로 늘어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9시에 600, 12시와 18시에 1,000을 각각 받을 수 있다. 21시에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 2개를 받을 수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