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암 캠핀스키 호텔은 럭셔리한 시설과 BTS 시암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 시암 스퀘어, 시암 파라곤 쇼핑몰과는 5~10분거리 등 쇼핑과 맛집 등 즐길 거리가 즐비한 곳에 위치해 나홀로 여행이나 가족여행객 모두에게 항상 사랑받는 방콕의 핫한 호텔이다.
투 베드룸 레지던스(투베드룸 패밀리 스위트)는 넓은 공간에 킹베드 침실, 트윈 침대가 장착 된 두 개의 침실을 함께 제공, 가족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가족들 모두가 여행 중 잠시라도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쾌적하게 구성된 거실과 넉넉한 크기의 부엌은 아이가 있는 가족여행객들이 이용하기에 무척 편리하다.
브라 세리 유로파는 유럽식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조식부터 런치, 디너 모두 이용이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맛 좋은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스라 부아 바이 킨킨레스토랑은 2014년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에 선정돼 맛을 인정받은 곳으로 태국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요리를 내놓는다. 번화한 도심 한가운데 조성된 캠핀스키의 가든 풀은 깨끗한 수질과 잘 손질된 정원이 아름답기로 정평이 나있다.
호텔 예약 전문 사이트인 스테이앤모어는 시암 캠핀스키 호텔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3박이상 투숙하면 무료런치세트 또는 디너세트 제공하는 고멧 프로모션과 내년 4월~10월까지 예약하면 15% 요금할인 해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등을 펼치고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