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추석맞이 '행복 나눔'…저소득층에 PC·상품권 전달

(사진=자료사진)
SK이노베이션은 26일 충남 서산시청을 방문해 '사랑의 그린 PC' 300대와 2천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PC 300대는 서산지역 한부모 가정 등 저소득층 학생들의 학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기탁하는 컴퓨터는 SK이노베이션 사내 교체 물품으로 총 6천 만원 상당이다. SK이노베이션은 향후 희망자들에게 컴퓨터 활용 방법 등의 교육을 지원하기로 했다.


함께 기탁되는 2천만원 상당의 상품권은 추석 연휴 시작 전 서산지역 저소득층 노인들에게 전달된다.

기탁식에 참석한 김진영 SK이노베이션 서산공장 배터리생산기술센터장은 "명절을 맞아 서산시청, 충남교육청과 함께 지역사회에 뜻깊은 일을 한 것 같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SK이노베이션은 지역과 상생하는 사회공헌방안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SK이노베이션은 2012년 9월 충청남도 서산시에 200MWh 규모의 배터리 양산 라인을 구축하며 SK이노베이션 서산공장을 설립했다. 이후 2016년 9월에는 총 1.1GWh 규모의 신규 양산 라인을 완공했다. 2018년 상반기까지는 총 3.9GWh의 규모의 양산 라인을 완공할 예정이다.

한편, SK이노베이션 서산공장 임직원들은 서산 지역내 발달장애아동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 중이며, 공단 주변 환경정화 활동과 어린이날∙어버이날 맞이 기부 활동 등을 해오고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