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출이 멋진 다낭의 라군뷰 리조트

베다나 리조트는 다낭시내에서 떨어져 있어 라군뷰를 바라보며 호젓하게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기에 적합하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다낭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휴양지이자 호안이나 후에 등 역사적 스토리를 갖춘 관광지와도 가까워 휴양과 관광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휴양지이다. 관광에 좀더 비중을 두고 싶다면 공항과 시내와 관광지와 가까운 곳의 리조트나 호텔을 선택해야 하지만 정말 푹 쉬고 싶은 휴양여행이 목적이라면 굳이 시내와 가까울 필요는 없다. 그보다는 뷰와 객실 컨디션, 주변 환경 등이 평화로운 휴식의 시간을 보장하는지 살펴보는 게 중요하다.

평화롭고 잔잔한 라군에 위치한 베다나 리조트 앤 스파는 아시아 남쪽에서 가장 큰 라군 중 한곳에 위치해 아름다운 전망을 선사한다. 바다가 아니라 라군뷰라서 소금기 남아있는 바닷바람을 싫어하는 여행객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다낭 국제공항에서 차로 1시간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한적하고 조용해 바쁜 도시생활에서 찾지 못한 여유와 호젓함을 누리기에 안성맞춤인 진정한 휴식을 위한 리조트이다.

객실은 침실과 욕실 등 넓고 쾌적해 여유롭고 한가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베다나 리조트 앤 스파는 55개의 룸과 68개의 빌라와 방갈로를 갖추고 있다. 워터 프론트 디럭스 룸은 끊임없는 라군 뷰와 함께 각 건물은 위층 5개의 룸과 아랫층 5개의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셋뷰를 보기에 가장 완벽한 장소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로컬 낚시 보트를 이용하기 좋다.


라군뷰 방갈로는 드라마틱한 언덕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거실을 포함하고 있다. 넓은 침실은 열린 데크가 있으며, 라군의 파노라믹 뷰를 제공한다. 풀 허니문 빌라는 넓은 객실과 프라이빗한 수영장, 고급스러운 욕실과 야외 샤워시설을 제공한다. 

객실마다 독립성이 강조돼 가족여행 또는 허니문 여행에 적합하며 완벽하게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기고 싶은 여행객이 이용하면 좋다.

레스토랑은 넓은 초원과 라군의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리조트의 중심에 위치하며, 베트남식, 현지 스페셜 메뉴를 특징으로 수준높은 로컬푸드와 라군 요리를 선보인다.

빌라의 발코니에서 라군뷰를 감상하며 즐기는 로맨틱디너는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될 것이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특히 빌라의 발코니에서 즐기는 로맨틱 디너는 일몰이 내리는 멋진 라군을 감상하며 장미와 향초, 바이올린의 달콤한 선율이 함께하는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허니무너와 커플여행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샇한다. 베다나 웰니스 앤드 스파는 화학적 또는 인공적인 요소는 사용하지 않으며, 100% 자연적인 요소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심적으로 편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에서는 3박 연박 시 특가가 적용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투숙일 기준 12월 21일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예약 시 '3박패키지' 상품을 선택하면 특가가 자동 적용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