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의 필수코스는?

인터네셔널 마켓 플레이스에서 펼쳐지는 무료 훌라 공연.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신혼여행지를 하와이로 결정했다면 다음 차례는 출국 전까지 여행 계획을 짜는 것이다. 인생에 단 한 번 잊지 못할 특별한 신혼여행을 원하는 이들에게 '프렌즈 하와이'의 저자가 여행 스케줄을 추천한다.

첫째로 하와이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훌라 공연이다. 와이키키에는 매일 밤 곳곳에서 무료 공연이 펼쳐지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할 만한 공연은 바로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의 훌라쇼다.

잔디밭이 펼쳐진 무대에서 과거 하와이의 역사에 대한 설명과 함께 훌라 쇼를 시작하며 19시30분에 시작해 30분간 계속된다. 무대의 규모는 작지만 알찬 구성으로 여느 유료 훌라 쇼 못지않게 프로그램이 훌륭하다.


탄탈루스 언덕에서 바라본 선셋.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둘째는 롹킹 하와이언 레인보우 리뷰 (Rockin’ Hawaiian Raibow Revue)다. 매주 금요일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내 수퍼 풀장에서는 훌라 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햇불 점화식과 드럼 공연 등이 이어지며 피날레로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 메인 쇼는 19시부터 시작하며 불꽃놀이는 19시 45분부터 시작한다.

티켓을 사지 않고도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앞 퍼블릭 비치에서 불꽃놀이를 감상할 순 있지만 의자에 편하게 앉아 공연과 불꽃놀이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인해 롹킹 하와이언 레인보우 리뷰 티켓은 항상 빠르게 매진된다.

티켓은 힐튼 하와이안 발리지 알리타워 데스크에서 판매하며 8시에서 21시 사이에 구매할 수 있다. 금요일에는 9시부터 14시까지만 티켓을 판매하며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투숙객에게만 티켓을 판매하니 명심하자. 가격은 $30로 마이타이 칵테일 또는 논 알코올 음료 한 잔이 포함돼 있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에서 매주 금요일밤에 진행되는 불꽃 놀이.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셋째로 호놀룰루 시내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탄탈러스 전망대 (Tantalus Lookout)다. 푸우 우알라카아 주립 공원(Puu Ualakaa State Park)에 위치한 탄탈러스 전망대는 와이키키와 다이아몬드 헤드를 포함한 호놀룰루 시내 전경을 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다.

전망대 외에 공원 내 피크닉 테이블에서 간단히 피크닉을 즐길 수도 있다. 하와이의 연인들 역시 아름다운 호놀룰루의 야경을 감상하기 위해 이곳을 방문한다. 4~9월 첫째 주 월요일에는 7시부터 19시 45분, 이후부터 3월 31일까지는 7시부터 18시 45분까지 개방한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