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365일 코타키나발루에서 즐기는 골프

보르네오 골프 리조트는 도심 속의 답답함에서 벗어나 남쪽 해안에서 편안한 휴식과 골프를 즐기기 좋은 리조트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추운 날씨가 되면 골프 마니아들은 따뜻한 곳에서 제대로 된 라운딩을 즐기기 원한다. 코타키나발루는 천혜의 자연, 다양한 문화, 각종 액티비티까지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특히 연평균 22~30도의 온화한 기후와 낮은 습도, 쾌적한 기후를 지녀 골프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다.

코타키나발루 시내에서 약 1시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보르네오 골프 리조트는 도심 속의 답답함에서 벗어나 편안한 휴식과 골프를 즐기기 좋은 리조트다. 보르네오 골프리조트 해안을 따라 길게 펼쳐져 있어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라운딩하기에 이만한 곳이 없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퍼인 ‘황금 곰’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퍼인 ‘황금 곰’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했으며 아시아 골프장 TOP5에 손꼽힌다. 18홀, PAR 72, 코스 길이 6,546m의 챔피언 쉽 코스로 2001년 말레이시아 골프 코스 만족도 1위로 선정될 정도로 높은 수준을 자랑하며 전략적으로 설계돼 있는 84개의 벙커와 해저드, PGA 투어 골퍼들이 즐기는 빠른 그린이 골퍼의 도전 정신을 자극하면서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짜릿함을 선사한다. 특히 14번 홀은 누구에게도 쉽게 홀인원을 허락하지 않는 홀로 유명하며 가장 완벽한 홀로 평가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페어웨이를 조망할 수 있는 87개의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매년 많은 한국 골프 마니아들이 방문한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뿐만 아니라 페어웨이를 조망할 수 있는 87개의 객실과 수상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테니스장, 헬스장, 사우나, 노래방 등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가족 여행객이 머물기에도 손색이 없어 매년 많은 한국 골프 마니아들이 방문한다.

한편 땡처리닷컴은 코타키나발루 보르네오 골프 리조트에 머물며 휴양과 골프를 둘 다 즐길 수 있는 3박 5일 일정의 골프 상품을 선보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