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꼬 괌 호텔은 괌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5분 거리로 사랑의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어 투몬 해변의 환상적인 전망을 내려다볼 수 있는 특급호텔이다. 492개의 럭셔리한 객실은 발코니와 멋진 오션뷰 전망을 가지고 있다.
특히 니꼬 괌 호텔은 괌에서 가장 긴 워터슬라이드와 수영장, 비치를 보유하고 있어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다. 미니 골프, 테니스 코트, 아이들 놀이방 등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이 구비돼 있으며 여행으로 인해 쌓인 피로를 말끔히 해소하는 만다라 스파도 운영하고 있다.
◇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Outrigger Guam Beach Resort)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인 투몬베이에 위치하고 있는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쇼핑몰, 엔터테인먼트, 음식점 등이 밀집한 괌 중심에 자리 잡고 있어 괌을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조건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다.
새롭게 단장된 600개의 고급스러운 객실에서는 남태평양의 환상적인 푸른 빛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다. 더불어 수영장과 인접해 있는 해변에서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겨도 좋고 더 플라자나 맞은편에 위치한 DFS 갤러리아에서 쇼핑을 즐겨며 시간을 보내도 좋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는 태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호텔로 괌의 대표적인 해변 투몬베이에 위치하고 있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차량을 이용해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긴 비행시간 이후에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는 두짓타니 괌 리조트는 전 객실이 오션뷰로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할 수 있어 괌 리조트 내에서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 객실 내 인테리어는 현대적이면서도 전통적인 태국 양식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아늑한 휴식을 취하기 제격이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