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롱베이' 럭셔리 크루즈로 즐겨라

럭셔리한 크루즈를 타고 아름다운 하롱베이를 여유롭고 한가하게 즐겨보자(사진=웹투어 제공)
용이 뱉어놓은 3000개의 보석, 하롱베이. 베트남 하면 누구나 하롱베이를 떠올릴 정도로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베트남 북부의 국립공원 하롱베이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3000개의 섬들이 어우러져 연출하는 신비로운 장관으로 매년 100만여 명의 관광객들이 찾는 관광명소이다. 패키지여행으로 갔을 때 빠듯한 시간으로 아쉬움이 남았거나 베트남 자유여행을 간다면 하롱베이 크루즈 일정을 추가해 여유있고 럭셔리하게 하롱베이를 만나보자.

하롱베이 크루즈의 디럭스룸은 전통미가 물씬 풍기는 우아하고 럭셔리한 룸이다(사진=웹투어 제공)
웹투어는 하롱베이의 수려한 경관을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는 바야 클래식 2일, 바야 클래식 프리미엄 2일, 더 오코 3일 3가지 크루즈 상품을 출시했다. 바야클래식 2일과 바야클래식 프리미엄 2일 상품은 각각 디럭스룸과 프리미엄룸을 사용하고 점심 뷔페, 저녁은 풀코스요리, 아침은 브런치가 제공된다. 더 오 코 3일은 디럭스룸 2박과 점심 뷔페 2회, 저녁 코스요리 2회, 조식 브런치 1회가 제공되고 웰컴드링크와 베트남 요리를 배워볼 수 있는 쿠킹 클래스, 베트남식 모닝요가인 타이치 강습 등은 3가지 상품 모두 즐길 수 있다.

해질 무렵 하롱베이를 배경으로 크루즈에서 즐기는 저녁식사는 풀코스 디너가 제공된다(사진=웹투어 제공)
바야클래식과 클래식 프리미엄 2일 상품은 하롱만을 항해하는 크루즈에서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하며 뷔페로 점심을 먹고 다크 앤 브라이트를 방문해 뱃사공이 직접 노를 저어주는 삼판배를 타거나 카약킹, 수영을 하며 하롱베이에서의 여유를 만끽한다. 크루즈로 복귀한 뒤 풀코스 디너를 마치고 밤오징어 낚시 등 액티비티를 체험하며 하롱베이의 하룻밤을 느긋하게 즐긴다.

카약, 태극권, 쿠킹클래스, 동굴 탐험 등 크루즈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심심할 틈이 없다(사진=웹투어 제공)
2일차는 태극권 강습과 조식, 승솟동굴 탐방과 브런치를 마치고 투안챠우 항구에서 하선하는 것으로 일정이 마무리 된다. 더 오 코는 여기에 깟바섬 비엔하이 빌리지 투어, 조타실과 엔진실을 견학해 선장과 크루들과의 시간, 호바함에서 카약 체험 등이 더해져 느긋하고 여유롭게 하롱베이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다.

한편 웹투어는 요청시 베트남 왕복항공권 예매와 하노이와 하롱베이간 차량 등의 예약도 대행하고 있어 베트남 자유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이용해 볼 만하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