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아름다운 '호이안'의 가성비 좋은 호텔

작고 아름다운 호이안의 가성비 좋은 리틀 호이안 센트럴 부티크 호텔의 조용한 해변(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시간이 멈춘 듯 베트남의 옛 풍경을 그대로 간직한 호이안의 올드타운은 유네스코 지정 문화유산이기도 하다. 호이안 올드타운은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밤이 되면 여기저기 내걸리는 홍등이 자아내는 이국적인 풍경으로 운치를 더한다. 호이안 올드타운을 자전거로 돌아볼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곳에 위치한 베트남 향취를 물씬 풍기는 전통적 인테리어와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인기가 높은 호텔이다.


호이안 리틀 센트럴 부티크 호텔은 고전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미묘하게 조합돼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호텔이다. 108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우아하면서도 앤틱한 인테리어와 가구의 품질이 매우 뛰어나 쾌적하다.

베트남의 전통미와 모던함이 어우러져 이국적 분위기를 풍기는 객실 전경(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객실은 디럭스, 그랜드 디럭스, 시그니처 스위트 풀뷰, 투베드 패밀리 커넥팅룸, 그랜드 패밀리룸이 있다. 시그니처 스위트 풀뷰룸은 콜로니얼 스타일로 따뜻하게 꾸며진 거실과 욕실로 조화롭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선체어와 테이블로 꾸며진 개별 발코니가 수영장을 마주보고 있다. 커플들을 위해 디자인된 방으로 허니문에 추천할 만하다.

가족여행객을 위한 그랜드 패밀리 룸은 성인 2명 어린이 2명까지 투숙할 수 있어 가족들이 즐기기 적합하다. 어린이 벙커 침대가 포함된 메인 침실로 구성되어 있고 편안한 여행을 위한 기본 구성품들을 모두 갖췄으며 환경을 중심으로 디자인됐다

아담하고 깨끗한 수영장의 선베드에서 낮잠을 즐기거나 수영을 하며 한가로이 휴식을 취할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맛있는 요리를 맛보는 것도 가능하다. 리틀 레스토랑은 베트남 현지 요리와 서양 요리를 전문으로 스타일리시한 바와 야외 테라스로 구성돼 있다. 매일 저녁 신선한 재료로 오픈 키친에서 주문된 요리를 조리하며 넓게 가득 채워진 조식 뷔페는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를 것이다.

최상의 휴식을 위한 휘트니스, 레저 시설은 다양하게 제공된다. 야외 풀장에서 수영을 즐기고 사우나에서 땀을 빼고 일광욕을 즐기다 휴식이 필요할 경우 전통 베트남식, 또는 태국식 전신 마사지를 통해 피로를 풀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