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동반한 가족 여행의 최적지 '다낭'

다낭 논 누옥에 자리한 샌디 비치 리조트는 이름에서 느껴지듯 리조트 앞으로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이 있다. 해변과 마주한 넓은 야외수영장 또한 센타라 샌디 비치 리조트의 자랑이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연중 20도 이상의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다낭은 인천에서 비행기로 4시간이면 도착해 가족 여행으로도 부담없이 다녀오기 좋은 곳이다. 특히 조용하고 한적해 여유를 만끽하고 싶은 부모님들에 다낭만큼 완벽한 휴양지는 없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은 아름다운 화이트 샌드 비치 앞에 자리하고 있어 객실에서도 환상적인 뷰를 만끽할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Hyatt Regency Danang Resort)

하얏트 리젠시 다낭은 아름다운 화이트 샌드 비치 앞에 자리하고 있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한다. 비치프론트 리조트와 레지던스의 복합체로 베트남의 전통적인 조각과 장식을 가미한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호텔 내에는 베트남 현지 요리, 서양식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4개의 레스토랑이 마련돼 있으며 야외 수영장, 스파 등 다양한 편의 및 레저시설도 갖춰져 있다.

◇ 센타라 샌디 비치 리조트 다낭(Centara Sandy Beach Resort Danang)

다낭 논 누옥에 자리한 샌디 비치 리조트는 이름에서 느껴지듯 리조트 앞으로 펼쳐진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이 자랑이다. 객실에서 열 걸음이면 갈 수 있는 해변에는 미니 야자수가 간간히 심어져 있어 분위기를 더한다.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118개의 객실에는 에어컨과 미니바, 무선 인터넷, 금고, 무료 세안용품 등이 지원돼 쾌적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풀서비스 스파가 준비돼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으며, 해변 썬배드에서 햇살을 만끽하며 휴식을 즐길 수도 있다.

탁아 서비스(요금 별도)와 무료 셔틀(10㎞ 이내), 왕복 공항 셔틀, 기차역 픽업 서비스도 마련돼 있으니 편하게 이용해보자.

푸라마 리조트 앞에 위치한 해변. 선배드가 있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푸라마 리조트 다낭 (Furama Resort Danang)

푸라마 리조트는 198개의 객실과 빌라로 구분돼 있어 원하는 룸 타입 선택이 가능하다. 대리석과 원목으로 꾸며진 쾌적하고 넓은 객실은 만족스러운 휴식을 선사한다. 각 객실마다 넓은 발코니가 달려 있어 열대 정원과 바다를 전망할 수 있다는 점도 푸라마 리조트 다낭 만의 매력이다.

또한 정원으로 둘러싸인 두 개의 수영장은 물놀이를 하기에 좋고, 어린이 수영장도 별도로 마련돼 있어 아동을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가까운 거리에 드래건 다리와 참 박물관이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둘러봐도 좋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