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무이 허니문' 가성비 좋은 신상 리조트로

캠핑카에서 자고 사랑스런 돌고래와 교감

완벽한 오션뷰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을 보유한 셀레스 리조트. 코사무이에서 최근 떠오르고 있는 보풋 비치에 자리해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껫(푸켓)에 이어 신혼여행지로 높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코사무이는 관광 산업이 화려하게 발달한 푸껫보다 조금 더 여유로운 분위기의 태국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때문에 럭셔리 리조트에서의 휴식과 함께 태국의 이국적인 문화를 경험하고 싶은 신혼부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신혼여행지다. 여기에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한 시설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무장한 신생 리조트들이 코사무이 허니문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센시마 오션뷰 풀빌라 객실에서는 널찍한 사이즈의 프라이빗 풀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센시마
센시마 리조트는 럭셔리 리조트들이 자리해 있는 매남비치에 2016년 9월에 새롭게 오픈한 부띠끄 리조트다. 프라이빗 비치와 연결된 인피니티 메인풀장,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레스토랑, 머리부터 발끝까지 정교한 태국식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스파숍과 피트니스 센터 등의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꾸며진 센시마 리조트 풀빌라 욕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일반 호텔 객실과 스위트룸, 빌라형 객실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객실은 전용 풀이 딸린 풀빌라 객실. 비치 앞에 자리한 비치 풀빌라와 아름다운 열대 정원에 둘러싸인 가든 풀빌라 두 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침실 너머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비치 풀빌라의 경우 30여 평의 객실 사이즈를 자랑하며 객실 내부에는 6여 평의 프라이빗 풀과 널찍한 욕실, 푹신한 빈백 비치 체어가 자리한 썬 라운지가 자리해 있다.

침실 너머 보풋 비치의 광활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셀레스 리조트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셀레스
코사무이 북부 보풋 해변에 2016년 10월 오픈한 럭셔리 리조트다. 아기자기한 상점과 레스토랑이 밀집해 있는 보풋 피셔맨 빌리지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리조트 휴식 중간 중간 현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레스토랑, 다양한 타이 전통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스파숍, 독서 및 휴식이 가능한 라이브러리, 프라이빗 비치 앞에 자리한 메인풀과 피트니스 센터, 액티비티 센터 등이 있다.

셀레스 리조트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레스토랑 외에도 메인풀, 스파숍, 라이브러리, 피트니스 센터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디럭스 보타니칼, 주니어 풀빌라, 풀빌라, 비치프론트 풀빌라 네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신혼부부에게 낭만적인 휴양을 선물해 줄 비치프론트 풀빌라의 경우 약 50평의 널찍한 사이즈로 7m 길이의 프라이빗 풀, 썬베드가 놓여진 라운지와 오션뷰 조망이 가능한 침실로 꾸며졌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