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 VS 커플여행' 세부 리조트 어디서 머물까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시간에 쫓겨 푸른 바다에 몸 한번 담그지 못하고 지나가 버린 여름이 못내 아쉽다면 남국의 태양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유혹하는 세부로 훌쩍 떠나보자.

세부는 비행기로 4시간이면 닿는 필리핀의 휴양섬으로 온화한 날씨속에 한가로이 해변의 오후를 즐겨도 좋고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등 해양스포츠도 체험할 수 있어 신나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가족여행과 허니문 그리고 커플여행에 제격인 세부의 리조트 2곳을 소개한다.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는 워터파크시설을 갖춰 가족여행객들이 지루할 틈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가족여행 안성맞춤 '제이파크 아일랜드리조트'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는 세부 막탄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워터파크는 한 번에 물을 쏟아내는 버킷과 매트를 이용해 내려오는 바디 슬라이드, 캄캄한 원통형 슬라이드에서 짜릿함을 선사하는 스페이스 볼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갖추고 있다. 정글 속을 떠다니는 듯한 아마존 리버, 건물 4층 높이에서 내려오는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 시원한 인공 파도 풀까지 쉴 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어른들을 위한 고급 스파 시설도 갖추고 있다. 스킨, 바디케어, 플라워 배쓰 등 스페셜 바디 마사지의 손길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자. 전문 테라피스트의 특별하고 다양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객실은 넓고 쾌적해 가족여행으로 머물러도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총 556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는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인원이 많은 가족 여행객이라면 세부 스위트 오션룸을 추천한다. 가족이 머물기 좋은 스위트룸으로 바다와 인접해 있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호텔 내에는 아홉 개의 레스토랑이 있어 다양한 요리도 맛볼 수 있다. 메인 레스토랑인 더 아발론 뷔페에서는 전 세계인의 입맛을 겨냥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세부 리조트 중 최고의 조식으로 유명하다.

세부 막탄 샹그릴라는 한적하고 느긋하게 둘만의 힐링시간을 가질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이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둘만의 달콤한 힐링 '세부 샹그릴라 막탄'

로맨틱한 허니문이나 커플여행에는 세부 샹그릴라 막탄을 추천한다. 샹그릴라 막탄은 세부의 북쪽에 위치해 있어 호젓하고 한가한 분위기를 가진 세부의 가장 럭셔리한 리조트이다.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리조트 체인인 샹그릴라 계열의 호텔로 많은 허니무너들이 찾는 리조트이기도 하다.

546개의 객실과 7개의 레스토랑, 스파로 구성된 세부 샹그릴라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커다란 야외수영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를 볼 수 있는 프라이빗한 해변이다. 객실은 뷰와 객실 사이즈에 따라 슈페리어, 디럭스, 호라이즌 클럽 오션뷰, 테라스 룸, 파노라마 스위트, 샹그릴라 스위트 등으로 나뉜다.

샹그릴라의 객실은 세부 자연에서 영감을 얻고 필린핀으 공예품을 적절하게 배치해 아늑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갖고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디럭스 패밀리룸과 스위트룸은 가족여행객이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샹그릴라 막탄의 객실들은 산호 및 조개와 같은 열대의 생물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필리핀 공예품으로 은은하게 포인트를 줘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우아한 느낌을 준다.

필리핀 전통요리부터 중국식, 유럽식, 씨푸드 까지 취향에 맞는 요리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전통 공연이 펼쳐지는 부코바가 있어 리조트에만 머물면서도 충분히 식도락을 즐길 수 있다.

비치 클럽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세부의 투명한 바다를 체험할 수 있는 해양 스포츠를 신청할 수 있으며, 야외 풀, 골프장, 당구장, 테니스 코트, 사격장, 스파 등 부대시설도 훌륭하다.

호텔 예약사이트 스테이앤모어는 오는 11월30일까지 제이파크아일랜드 리조트 패밀리풀보드 ,하프보드 패키지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각각 오후 10시 체크아웃, 오후6시 체크아웃을 할 수 있고 중석식, 조이캠프 쿠폰, 키즈클럽 무제한 이용권을 증정한다.

막탄 샹그릴라 리조트의 경우 3박 예약시 조식 3회, 석식 2회를 제공하는 펄 패키지 프로모션과 조식, 공항-리조트간 왕복 픽드롭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어 및 클럽&스윗 베네핏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