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의 아름다운 섬들과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휴양 리조트들은 번화가와 거리를 두어 좀더 한적하게 파타야를 즐기려는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휴양 장소이다.
프리미엄 룸과 빌라를 포함한 156개의 객실은 태국의 전통미에 모던함을 은은하게 가미해 화려한 느낌보다는 열대의 자연과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휴식에 제격이다.
클래식 가든 뷰는 밝고 넓은 사이즈의 룸으로 리조트 정원 경관의 프라이빗한 발코니를 갖추고 있다. 고급스러운 린넨의 킹사이즈 침대1개 또는 퀸 사이즈 침대 2개 그리고 좌석, 테이블, 와이파이, dvd 플레이어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열대 라운지 발코니가 준비되어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에 좋다.
클럽인터컨티넨탈 파빌리온룸은 해변에 내려 앉는 일몰의 황홀함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파빌리온이 갖춰져 있다. 고급스러운 시그니처 클럽 인터컨티넨탈 분위기로 아시아 느낌의 데코와 고급스러운 가구들로 꾸며져 있으며 분리된 샤워시설과 욕조 그리고 두개의 세면대가 있는 큰 사이즈의 욕실이 준비되어 있다. 클럽 룸을 이용하는 투숙객은 특별히 마련된 클럽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파타야 인터컨티넨탈 리조트는 총 3개의 수영장이 있다. 3곳 모두 라군형 수영장으로 잘 가꾼 열대 정원 사이 사이 넓고 아름답게 조성되어 붐비지 않고 한가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더욱이 리조트 오른쪽에 있는 라군3 수영장은 비밀스럽게 자리 잡고 있어 한껏 호젓함을 누려볼 수 있다.
리조트 가장 아래쪽 해안가에는 프라이빗 비치가 준비되어 있어 선베드에 누워 바닷바람을 맞으며 낮잠을 청하거나 독서를 하며 호젓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파타야 시내를 방문하거나 쇼핑을 즐기고 싶을 땐, 리조트 무료 셔틀을 이용할 수 있어 불편함이 없고 넓은 리조트 사이를 이동할 땐 언제든지 부기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