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츠칼튼 발리 (THE RITZ CARLTON BALI)
오픈한 지 3년이 채 되지 않은 신규 리조트 리츠칼튼 발리는 쾌적한 시설은 물론 격조 높은 서비스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특히 발리 누사두아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인도양의 전망을 감상 할 수 있다.
클리프 탑 빌라부터 스위트룸 카테고리까지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갖추고 있어 여행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물을 이용해 신체 다양한 부위의 체내 외 환경을 개선시켜 주는 스파시설도 리츠칼튼 발리 투숙객이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니 마음껏 즐겨보자.
발리의 대표적인 해변 꾸따비치에 위치하고 있는 하드락 발리 호텔. 공항과 가깝고 센트로, 마타하리 등의 대형쇼핑몰들이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418여 개의 특색 있는 객실에는 스포티한 락 음악 장식이 되어 있으며 1950년대 이후의 음악 수집품들도 배치돼 있다.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마사지 숍, 키즈 클럽, 스파 등 다양한 편의 및 부대시설도 갖춰져 있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쇼핑센터와 연결된 곳에 위치한 '뫼벤픽 리조트 앤드 스파 짐바란'에는 297개의 객실이 갖춰져 있다. 객실에는 필로우탑 침대가 마련돼 있으며 객실에 딸린 전용 발코니 또는 파티오에서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4개의 야외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24시간 피트니스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무료 무선 인터넷, 콘시어지 서비스, 탁아 서비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 탁아 서비스의 경우 별도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무료 셔틀을 타고 파도와 모래사장이 있는 해변으로 단숨에 갈 수 있다는 점이 리조트의 매력을 더한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