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지난 7월 국내에 거주하는 15세 이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대국민 브랜드 투표와 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선정을 하는 방식으로 투표가 진행됐다.
프로스포츠 남자배구 부문은 총 7,114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현대캐피탈은 이 가운데 1,776표를 득표해 전체 남자배구 구단 중 1위에 올랐다.
현대캐피탈은 최근 2시즌에 걸쳐 현대캐피탈 홈경기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마트 패밀리존(누워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석)을 운영해 재미있는 경기관람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 경기장을 찾은 어린이 배구팬들을 위해 경기장 외부에 스카이돔을 만들어 다양한 배구놀이를 경험하도록 했다.
현대캐피탈은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로스포츠 남자배구 부문에 선정돼 영광이다"라며 "10월부터 진행되는 17-18시즌에도 배구팬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며, 더 많은 분들이 프로배구를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