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포시즌 풍경' 서비스·시설에 감동받는다

와이키키 비치 부럽지 않은 화려한 비치를 보유하고 있는 포시즌스 앳 코올리나 리조트. 파도의 영향을 받지 않는 ‘만’ 안의 잔잔한 바다를 만끽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럭셔리 호텔로 손꼽히는 곳일수록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곳들이 많다. 그 중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1961년 첫 오픈 이래 무려 46년간 전 세계 38개국에 92개의 리조트와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호텔의 장점은 무엇보다 풍부한 노하우로 집약된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포시즌스 서비스 노하우는 간단하다. 자사 직원들에 대한 애정과 존중이 그 것. 대접받는 직원이 고객을 위한 훌륭한 서비스를 창출해 낼 수 있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는 곳으로 포춘지의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100 Best Companies to Work)에 16년 연속 선정되는 성과가 그 것을 증명하고 있다.

국내에서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손꼽히는 하와이의 오아후에서도 포시즌 리조트를 체험할 수 있다. 와이키키에서 차로 30여 분 거리에 위치한 포시즌스 앳 오아후 코올리나가 그 곳이다. 화려한 해변을 자랑하는 코올리나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로 55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370여 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는 대규모 리조트다.

객실 구성은 오션프론트 디럭스, 프리미어 오션 프론트, 오션뷰, 마운틴뷰 등 총 19가지로 나뉘는데,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객실은 눈부신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오션뷰 객실이다. 23평 여에 달하는 널찍한 객실로 하와이의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와 널찍한 킹 베드를 보유하고 있는 침실, 욕조와 샤워시설을 갖춘 욕실로 구성됐다. 객실 어메니티로는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매트리스 토퍼와 베딩 시스템, 65인치 평면 TV, 커피메이커, 미니바 등이 있다.

라운지 바에서는 선셋을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레스토랑과 바는 총 다섯 곳이 운영된다.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피시 하우스, 아름다운 선셋과 선라이즈를 감상할 수 있는 라 히키 키친, 로맨틱한 분위기의 노에, 풀 옆에 자리한 워터맨 바 앤 그릴 등이 고객의 입맛을 자극한다. 그 밖에 프라이빗 디너, 인 룸 다이닝 서비스를 통해 둘 만의 오붓한 식사도 즐길 수 있다.

포시즌스 카이올라니 리조트는 메인풀, 키즈풀, 스파풀 총 세 개의 풀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부대시설로는 무려 세 개에 달하는 풀장과 비치 사이드 골프장, 테니스 센터와 피트니스 클럽, 쇼핑숍과 스파숍 등이 있다. 하와이 전통 트리트먼트를 체험할 수 있는 나우파카 스파 앤 웰니스에서는 다양한 테라피 이 외에도 네일 살롱과 바버숍을 운영하고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