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혼 커플' 장신영X강경준은 왜 '동상이몽'에 왔을까

(사진=SBS 제공)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2')에 최초로 '비혼' 커플인 장신영-강경준 커플이 합류한다.

SBS 측은 "'동상이몽 2'에 4년 째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합류한다. 장신영은 10일 진행되는 녹화에 참여하며 두 사람의 모습은 오는 18일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다"고 밝혔다.

장신영은 지난 2009년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은 뒤 2013년 방송된 드라마 '가시꽃'을 통해 강경준과 인연을 맺었다. 상대역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 같은 해 8월에 열애를 인정하며 공식 커플이 됐다.


장신영과 강경준은 장신영의 아들과 함께 공개적으로 야구장에서 나들이를 즐기는가 하면, 공개 석상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해왔다.

'너는 내 운명'을 연출하는 서혜진 PD는 "4년 넘게 장기 연애 중인 장신영-강경준을 통해 부부 이전에 커플 관계에서 오는 남녀 간의 '동상이몽'은 무엇이며, 그로 인한 서로의 시각 차를 들여다보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갈수록 연애하기 힘든 시대라는 말이 있다.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남녀간 관계 맺기의 해법이 무엇인지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너는 내 운명' 섭외 제안을 받고 오랜 고민 끝에 출연을 결심했다는 후문. 두 사람이 결심을 굳힌 배경엔 '늘 좋기만 하지 않은 자신들의 연애 동상이몽이 다른 시청자들에게 조금이라도 공감대를 형성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SBS '동상이몽 2'는 매주 월요일 오루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