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데뷔 20주년 전도연…온라인 사진전&GV 행사

배우 전도연. (사진=매니지먼트 숲 제공)
영화 데뷔 20주년을 맞은 배우 전도연이 배우 개인 최초로 온라인 특별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전도연과 포털 사이트 다음(Daum) 연예가 함께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이다.

6일부터 공개된 온라인 사진전은 전도연의 영화 속 사진을 고화질로 제공하여 실제 사진전과 같은 퀄리티로 감상할 수 있다.

전도연의 작품 히스토리를 돌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제작사, 배급사가 제공한 영화 속 미공개 사진들도 있다.

또한 지난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있었던 기자 간담회 및 스페셜 토크 현장 속 전도연의 음성으로 영화에 대한 뒷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데뷔 20주년 행사는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된다.

전도연은 13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접속’ 개봉 기념 관객과의 대화(GV)에 참석한다. 이날은 영화 ‘접속’이 개봉 20주년을 맞이하는 날이기도 하다.

이 영화를 통해 충무로에 첫 발을 디딘 전도연은 지금까지도 한국 영화계의 없어서는 안될 독보적인 배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접속’은 전도연에게도 특별하고 소중한 작품이다.

이번 ‘접속’ 상영회는 사진전 오픈과 함께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Daum 영화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사진전 방명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증정한다.

‘접속’의 제작사 명필름 심재명 대표, 전도연의 오랜 지인이자 영화계 동료인 송종희 분장실장이 함께 참석해 비하인드 이야기와 전도연에 관한 숨은 이야기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카카오TV와 Daum 연예를 통해 단독 생중계될 예정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