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에 딱맞는 몰디브 럭셔리 리조트 BEST3

천국을 닮은 섬 몰디브에서 달콤하고 소중한 신혼여행을 완성해 보자(사진=웹투어 제공)
결혼식은 아름답고 성스러운 의식이지만 결혼식을 향한 여정은 고달프다. 상견례부터 시작해 결혼식장에 들어서기까지 짧게는 3개월여를 휴일도 반납하고 숨가쁜 여정을 거쳐야만 한다. 신혼여행만은 둘만의 달콤하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천국을 닮은 섬 몰디브의 럭셔리한 리조트가 어떨까. 신혼부부가 신혼여행에 갖는 로망을 실현시켜 줄 럭셔리하고 아름다운 리조트 3곳을 소개한다.

쥬메이라 비타벨리는 전 객실이 개인 수영장이 있는 고품격 리조트로 신혼여행에 로맨틱함을 더해준다. (사진=웹투어 제공)
◇ 쥬메이라 비타벨리(스냅촬영 포함)

스피트보트로 약 20분 걸리는 쥬메이라 비타벨리. 두바이의 버즈 알 아랍호텔을 운영하는 쥬메이라 호텔 그룹에서 만든 고품격 리조트 전객실 개인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고, 5성급의 PADI 다이빙센터, TALISE 스파 등 다양한 레저시설로 모든 투숙객을 만족시킨다. 비타벨리의 수중환경은 다양한 산호와 수중생물로 최고의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경험할 수 있다. 조식이 포함되어 있고 체크인 30일전 예약시 석식도 무료 제공된다. 30분 스냅촬영 서비스도 제공된다. 과일바구니와 스파클링 와인 한병, 로맨틱 침대 꽃장식이 허니문 특전으로 주어진다.


두짓타니 리조트는 몰디브의 투명한 아름다움 그대로를 즐길 수 있는 자연친화적이고 럭셔리한 리조트. (사진=웹투어 제공)
◇ 두짓타니(올인클루시브)

수상비행기로 45분 거리로 국내선 공항에서는 스피드 보트로 10분이 소요된다. 섬 내부의 울창한 수풀과 하우스 리프의 뛰어난 산호 군락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리조트이다. 고래상어와 만타레이의 대규모 서식지로 유네스코 세계생물권보전지역(UNESCO World Biosphere Reserve)에 선정된 하니파루 훌라(Hanifaru Huraa)의 인근에 위치해 있어 몰디브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갖춘 리조트이다. 넓은 섬에 들어선 100개의 객실은 럭셔리하고 모던함을 지향한 소품들과 가구로 품격있게 꾸며져 있어 신혼여행의 두근거림을 더해준다. 모든 식사와 주류, 음료가 포함된 올인크루시브로 과일바구니, 버틀러 서비스, 선셋크루즈 1회가 무료로 제공된다.

몰디브 최고의 수중환경과 프라이빗한 객실로 신혼여행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코코보두히티(사진=웹투어 제공)
◇ 코코 보두히티

말레 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35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최고의 수중환경과 넓은 객실, 수영장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리조트이다. 몰디브의 자연과 조화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프라이빗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객실은 편안한 휴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리조트이다. 리조트 조식, 석식이 포함되어 있고 허니문 특전으로 웰컴 칵테일,스파클링 와인, 침대 꽃장식, 로맨틱 캔들라잇 3코스 디너 1회 등이 제공된다. 옵션으로 올인크루시브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웹투어 몰디브 전문몰은 몰디브 신혼여행, 가족여행 등 몰디브 여행에 대한 정보, 상품 등 몰디브여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확인하고 예약까지 할 수 있다.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리조트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자세한 사항은 웹투어 홈페이지나 모바일 몰디브전문몰을 참조하면 된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