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항공권 파격 할인 기회를 잡아라

웹투어는 오는 15일까지 해외항공권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하는 '할인을 매우쳐라'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웹투어 제공)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는 오는 15일까지 해외항공 예약 시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애플와치 등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까지 증정하는 ‘할인을 매우 쳐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신용카드 할인을 기본으로 항공사별·조건별 추가할인 쿠폰을 직접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해외호텔 최대 10만원 할인쿠폰까지 제공된다.

◇ 일본 항공권 98,800원


아시아나항공의 경우 신용카드사별 최대 11% 할인요금에 더해 조건별로 추가할인쿠폰이제공된다. 또한 아시아나항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하여 응모경품 외에 아시아나항공 옥스포드 A350 한정판 브릭(2명), 아시아나항공A350 항공기 모형(1명), 불가리 바스세트(2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추가할인 쿠폰의 경우 최소 1만원부터 6만원까지 조건별로 해당하는 쿠폰을 바로 다운로드 받아 즉시 사용하면 된다.

올 가을 오사카,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웹투어에서 진행하는 아시아나항공의 '반해버린 특가'를 노려보는 것도 좋다. '반해버린 특가'는 98,800원이라는 매력적인 가격에 오사카 또는 후쿠오카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가격에는 제세공과금 및 발권수수료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반해버린 특가’는 웹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조건에 맞는 날짜와 목적지를 검색한 후 아시아나항공의 ‘반해버린 특가’를 찾아 예약하면 된다.

◇ 해외항공권 전 지역 할인

대표적인 외국 항공사를 주축으로 신용카드 할인과 조건별 1만원 ~ 최대 5만원의 추가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호주 항공권을 구매하면 ETA 호주 관광비자 무료 발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자 중 추첨을 기념품을 증정한다. 캐세이패시픽, 말레이시아항공, 비엣젯항공, 하와이안항공, 유나이티드항공, 르푸트한자, 핀에어 등 총 14개 항공사의 해외 노선들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내에 웹투어에서 항공권을 구매했다면 여행 관련 용품을 받을 수 있는 메인 이벤트 응모기회를 놓치지 말자. 애플와치(1명), 비아모노 28인치 캐리어(1명), 후지 스마트폰 프린터(2명),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라운지 이용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명)등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위 항공사 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웹투어에서 실시간 항공권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내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투어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좋아요 또는 팔로우 하면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항공과 옥스포드 A350 한정판 브릭, 롯데시네마 예매권 2매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할인을 매우쳐라'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26일 예정이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