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시그널' 배윤경, 화장품 모델 발탁… 청아한 화보 공개

화장품 브랜드 오제끄의 전속모델이 된 배윤경 (사진=오제끄 제공)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채널A '하트 시그널' 출연자 배윤경이 화장품 모델 자리를 꿰찼다.

화장품 브랜드 오제끄는 '하트 시그널' 출연 이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배윤경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또한 오제끄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윤경의 청초한 모습이 담긴 화보 사진 3장을 공개하기도 했다.

시그널하우스라는 공간에서 3주 동안 펼쳐지는 일반인들의 연애 향방을 추리하는 예능 프로그램 '하트 시그널'은 특히 젊은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지난 1일 종영했다.

눈에 띄는 외모에 솔직한 연애 스타일을 지닌 배윤경은 남성 출연자들에게 가장 많은 러브콜을 받은 출연자였다. 어디로 마음이 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그는 서주원과 장천 중 장천을 최종 선택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배윤경은 이전에도 엠넷 '아이돌 학교' 티저 영상 및 다수 뮤직비디오 출연 이력이 있는 라이징 스타로, 이번 오제끄 모델 발탁은 물론 웹드라마 '사이'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해 나가고 있다.

한편, 15년 이력의 홈쇼핑 히트 브랜드 오제끄는 완판 신화를 써 낸 '산소 클렌저'로 유명한 글로벌 뷰티&헬스 코스메틱 기업이다. 오제끄는 전속모델 배윤경과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오제끄 제공)
(사진=오제끄 제공)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