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다이어리에 여행을 문의하자. (사진=다이어리트래블 제공) 다이어리트래블이 다가올 10월 황금 추석연휴를 맞이하여 9월 행사 기간 내에 보라카이∙세부∙다낭∙코타키나발루 지역의 할인쿠폰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가위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황금 추석연휴를 포함해 10월 보라카이∙세부∙다낭∙코타키나발루 지역으로의 여행이 예정인 여행객을 대상이다. 오는 20일까지 다이어리트래블의 각 지역 사이트를 통해 놀거리 할인쿠폰 상품을 예약하는 이용 고객에게 이용 금액별 선물을 제공한다. 각 선물은 여행 후에 여행객의 집에 직접 배달된다.
코타키나발루 다녀온 후 선물 받자 (사진=다이어리트래블 제공) 다이어리트래블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추석맞이 선물 증정이벤트는 여행이 끝난 후에도 다이어리트래블과 함께한 여행을 회상하며 내내 기분 좋을 수는 없을까하는 생각에서 시작됐다“며 ”다이어리트래블의 지역브랜드를 운영중인 보라카이∙세부∙다낭∙코타키나발루 대표적 4개 지역의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지에서의 다이어리트래블만의 여행과 선물을 기분 좋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어리트래블의 이번 이벤트는 다이어리트래블의 홈페이지는 물론 각각 브랜드의 홈페이지에서 참고하면 된다.
취재협조=다이어리트래블 (
www.diarytrav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