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가족여행 할인받고 떠나자

괌 힐튼 호텔 메인빌딩 오션뷰 룸의 내부 (사진=괌몰 제공)
이번 여름휴가를 아직도 못 떠났는데 여름의 향기를 느낄고 싶다면 괌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한국인이 사랑하는 휴양지로 연중 따뜻한 기후를 자랑하는 '남태평양의 보석' 괌은 아름다운 해변, 고급스럽고 쾌적한 호텔, 편안한 쇼핑 환경이 갖춰져 커플, 가족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곳이다.

그중에서도 가족 여행객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다양한 활동과 아이들을 위한 키즈 시설이 잘 갖춰져 있기 때문이다. 어린 자녀와 함께 걱정 없는 편안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도와줄 괌 힐튼호텔을 소개한다.

아름다운 투몬베이 바닷가의 서쪽 해변에 있는 괌 힐튼은 괌의 수도인 아가나 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마가스 빌딩, 마가하가 윙, 마갈라히 타워 등 총 691개의 쾌적하고 안락한 객실과 고급스러운 스위트룸을 보유한 호텔이다. 눈부신 투몬베이가 펼쳐지는 로비 라운지에서 이국적인 열대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객실에 들어서면 열대의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힐턴만의 분위기를 느껴 볼 수 있다. 열대 낙원의 즐거움을 한층 더할 수 있도록 전망과 유형에 따른 다양한 종류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어 모든 객실에서는 설치된 발코니를통해 확 트인 바다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안전을 위해 최첨단 경비장치로 호텔 주변을 24시간 안전하게 경비하는 동시에 모든 객실에 전자금고를 갖추고 있다. 한국인 직원이 근무하고 있어 의사소통 걱정 없이 서비스를 원활하게 즐길 수 있다.

타시 트윈룸 (사진=괌몰 제공)
특히 올 8월에 레노베이션을 마친 타시클럽룸은 어린아이까지 클럽 라운지 입장이 가능한 것은 물론 조식서비스와 스낵, 티 제공이나 칵테일 타임까지 있어 혜택이 많은 객실이다.

바다와 연결되는 수영장과 비치, 아이들과 함께하는 크고 작은 6개의 수영장,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정원과 연못 등 다양한 시설을 자랑한다. 또 썬베드나 카바나 예약과 무료 발렛 서비스 등은 타시 클럽룸에게 제공되니 참고하자. 특히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이 마련돼 있어 부모들도 안심하고 휴가를 즐기기 좋다.

한편 괌 전문 여행사 괌몰에서는 체크인 기준 9월1일부터 27일까지, 10월 9일부터 31일까지 메인타워 가든뷰,오션뷰/프리미어 타워 가든뷰, 파셜오션뷰를 박당 25%할인 제공(단,2박 이상시)한다. 또 타시클럽 오션뷰 는 박당 30%할인 제공한다. 단, 3박이상시 제공하며 9월29일까지 예약시 가능하다.

김병찬 괌몰 대표는 "힐튼 괌은 괌몰과 15년 이상 계약하면서 항상 괌몰에게 특가 프로모션을 주는 호텔로 괌몰에서 예약하는 것이 가장 이익"이라며 "특히 타시 클럽룸은 할인폭도 크고 혜택도 많아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취재협조=괌몰(www.guammall.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