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 '더플러스(THE PLUS)'는 일반 패키지 상품의 고질적인 단점들을 보완하되 합리적인 수준으로 가격을 인상한 것이 특징이다. 고품격 상품군이지만 상품가를 대폭 증액하지 않고 개선된 서비스에 맞춰가격을 책정해 '가성비 높은 여행'을 표방하고 있다.
두 번째로 무리한 옵션이나 쇼핑 일정을 과감하게 없애고 노쇼핑, 노옵션 조건의 상품을 대폭 내놓았다. 쇼핑센터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현지의 독특한 특산물을 판매하는 곳만 둘러보는 일정도 별도로 구성했다.
고객이 모집돼야만 출발 가능한 패키지의 단점을 보완해 출발 확정 상품만 선정해 안내해 주는 점이 최고 장점으로 꼽힌다.
참좋은여행 더 플러스 관계자는 "아주 호화스러울 필요는 없지만 조금 더 양질의 호텔과 식사를 즐기고 싶다거나 가격은 조금 더 비싸지만,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원한다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싶었다"며 "프리미엄 여행이라는 이름으로 3, 4배 비싼 가격의 상품보다 보완된 부분의 가격만 상승시킨 '조금 더' 괜찮은 여행을 만들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참좋은여행의 더 플러스 상품 카테고리는 유럽(서유럽·동유럽·스페인·북유럽·지중해), 동남아(베트남·필리핀·라오스 외 3개), 일본, 중국으로 나뉜다. 그 외에도 유럽의 100% 출발확정 상품 모음전과 일본 유후인의 다양한 고급 료칸에서 즐기는 자유여행, 동남아 초특급 호텔에서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기는 세미 패키지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참좋은여행 프리미엄 브랜드 '더플러스(THE PLUS)'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참좋은여행 홈페이지 (www.verygoodto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