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에서 '쇼핑'도 맘껏 즐기자

세부에서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몽키트리 (사진=세부다이어리 제공)
세부는 우리나라 여행객이 사랑하는 여행지 중 하나다. 4시간 반 정도면 닿는 비행시간은 물론 저렴한 물가로 인해 가족여행, 커플여행 등 다양한 여행객들을 만족 시키는 여행지다.

세부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해 세부다이어리가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세부다이어리를 통해 예약하는 모든 이용 고객에게 '몽키트리'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몽키트리는 세부 자유여행에서 필수로 사야 할 잇템(It Item)으로 손꼽히는 말린망고, 노니비누, 바나나칩, 코코넛 오일 등을 살 수 있는 여행 기념품 쇼핑센터다. 세부 막탄 섬 리조트 바로 앞에 있어 많은 여행객들에게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선물이나 기념품을 사기 위해 들르는 필수 코스가 되어가고 있다.

몽키트리는 쉽게 찾을 수 있다. (사진=세부다이어리 제공)
많은 여행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해당 할인 쿠폰으로 몽키트리에서 2000페소 이상 구매 시 노니비누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부다이어리 관계자는 "많은 여행객이 여행에서 빠지지 않고 챙기는 부분이 먹고 즐기는 것 외에도 해당 여행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념품과 상품을 구매하고 싶어한다"며 "세부다이어리를 이용하는 여행객에게 서비스와 투어 상품 뿐만아니라 어떻게 하면 고객에게 좀 더 필요한 부분에 다가갈 수 있을까하며 기획한 이벤트다"고 전했다.

취재협조=세부다이어리(www.cebudiary.com)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