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시게 아름다운 방콕의 야경을 내려다보며 수영까지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호텔을 소개한다.
특히 밤이 되면 방콕 도심의 야경과 수영장 주변의 로맨틱한 조명들이 어우러져 분위기를 더한다. 수영장 바로 옆에는 풀 바가 자리하고 있어 그 야경을 바라보며 칵테일과 맥주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기는 럭셔리 휴식을 만끽해보자.
이그제큐티브룸은 다시 이그제큐티브 수페리어와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로 나뉘어 지는데 특히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룸은 완벽한 개인정보 보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뛰어난 전망과 함께 최신식 기기도 갖추고 있다. 내부의 천장은 높으며 창문은 아래부터 위까지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방콕과 차오프라야 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모든 객실에는 편의시설이 고루 갖춰져 있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요리는 전 세계 여행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풍미 있는 정통 광둥 요리를 선보이는 중국 레스토랑 셰프 맨(Chef Man), 고급 와인에 간단한 이탈리아의 핑거 푸드를 즐길 수 있는 루스(Luce), 국제 와인 및 증류주, 맥주, 상쾌한 칵테일, 갓 짜낸 주스, 최고의 커피와 차를 마시며 재즈를 감상할 수 있는 스위즈(Swizzles) 등이 자리하고 있다.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은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더 글래스 하우스(The Glass House)다.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국제 뷔페식 레스토랑으로 수석 요리사의 지휘 하에 요리돼 음식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 아침, 점심, 저녁이 모두 준비되니 언제든 방문해도 좋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