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도 핫한 하와이 워드 지역의 다양한 '액티비티'

영화 상영, 요가, 훌라 공연 등 문화 행사가 가득!

IBM 빌딩 건물 앞 마당에서 펼쳐지는 무료 영화 상영. 매달 두번째 목요일에 진행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와이 신혼여행의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신혼여행 기간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을 취합하는 성실함이 여행의 만족도를 좌우한다.

특히 남들과는 다른 독특한 하와이 신혼여행의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현지인들이 참여하는 행사에 관심을 가져보자. 최근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곳은 바로 와이키키에서 차량으로 20여 분이 소요되는 워드 지역이다.

일찍 입장하는 관객은 영화에 빠질 수 없는 고소한 팝콘도 맛볼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워드 지역은 백화점 아웃렛인 노드스트롬 랙, 주방·리빙 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T.J.Maxx, 하와이 디자이너들의 패션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South Shore Market 등이 모여있어 쇼핑으로 유명하다. 더불어 다양한 문화 행사가 열려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곳이기도 하다.


큰 행사는 대부분 IBM 빌딩 앞 정원에서 진행된다. 해 질 무렵 야외에서 영화 상영을 하거나 요가 수업, 혹은 훌라 공연 등 그야말로 영양가 높은 액티비티들을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다만 미리 인터넷을 통해 티켓 예매 후 이메일로 티켓을 받아 행사 당일 제출해야 한다. 무료 행사임에도 인원이 제한돼 있어 대부분 이벤트 일주일 전 티켓이 매진되니 미리 예약하도록 하자.

카카아코 파머스 마켓의 전경. 다양한 지역 특산품을 만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매달 두 번째 금요일에는 17시부터 21시까지 ‘New Wave Friday’ 행사가 열린다. 라이브 음악은 물론 도로를 차단한 채 술과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푸드 코트가 마련되며, 옷과 액세서리 등 로컬에서 직접 만든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사우스 쇼어 마켓 안에 위치한 매장들은 제각각 할인 행사를 진행 하거나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금요일 밤 쇼핑의 흥을 돋운다.

매주 두번째 금요일 진행되는 NEW WAVE FRIDAY 행사 한 장면. 야외에서 라이브 뮤직을 감상하며 맥주를 마실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매주 토요일 오전 8시부터 12시까지 열리는 파머스 마켓 또한 추천한다. 관광객보다 현지인들의 이용률이 훨씬 높은 카카아코 파머스 마켓은 각종 스파게티, 피자, 아이스크림 등 먹거리부터 다양한 베이커리, 현지에서 나고 자란 채소와 과일, 꿀, 커피 등을 만날 수 있다. 이 모든 행사는 워드 빌리지 사이트 www.wardvillage.com 를 통해 보다 자세히 알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