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에 비해 아직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푸꾸옥은 호치민에서 비행기로 한 시간 거리에 위치한 섬으로 유럽인과 베트남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휴양지이다. 베트남의 숨겨진 진주라고도 불리는 푸꾸옥은 유네스코에서 생물보존지역으로 지정할 만큼 훼손되지 않은 맑고 순수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자랑한다.
퓨전리조트 수영장에서 바라본 푸꾸옥의 석양이 지는 모습이 아름답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아름다운 섬 북쪽에 자리 잡은 퓨전 리조트 푸꾸옥(Fusion Restaurant Phu Quoc)은 20헥타르에 이르는 넓은 면적에 총 97개의 고급스런 풀빌라를 보유하고 있다.
퓨전리조트의 각 빌라는 프라이빗한 수영장과 넓고 쾌적한 실내 구조를 갖추고 있어 친구나 연인 혹은 가족들끼리 남들 시선으로부터 자유롭게 휴식을 갖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이다.
3베드룸 빌라의 침실에서 내다보이는 프라이빗풀과 나무들이 어울려 싱그러운 풍경을 만들어낸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빌라는 각각 1,2,3,5개의 침실을 갖추고 있는데 가든뷰, 리버뷰, 오션뷰로 나눠져 있다.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와 화이트와 우드, 올리브 그린색을 사용해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남국의 리조트 이미지를 완성, 푸꾸옥의 때묻지 않은 자연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3베드룸 풀빌라는 넓고 탁트인 공간에 프라이빗 수영장이 2개, 5베드룸 그랜드 비치빌라는 프라이빗 수영장과 더불어 잘 가꿔진 푸른 정원을 갖추고 있어 이국적인 멋을 더한다.
프레시 레스토랑(Fresh Restaurant)에서는 눈부신 바다를 감상하며 다양하고 맛깔나는 요리와 퓨전 시그니처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젠바(Zen Bar)에서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다이닝과 함께 핑거 푸드 등이 주메뉴.
5베드룸 빌라는 넓은 프라이빗 수영장과 정원 5개의 침실을 갖춰 여러 가족들이 함께 하는 여행에 제격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퓨전리조트는 숙박객들이 머무는 동안 힐링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하고 있다. 퓨전핏(Fusion Fit)은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퍼스널 트레이닝, 부트 캠프, 야외 트레이닝, 피트니스 그룹 세션, 바이크 트레킹, 숲 산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하루의 피로를 풀고 싶다면 마이아 스파 푸꾸옥(Maia Spa & Wellness)을 이용할 수 있다. 숙박객이라면 누구라도 스파 가든을 포함, 24개의 더블 트리트먼트 룸과 스팀, 사우나, 체육관, 요가 시설을 갖춘 이곳에서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이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