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트래블 서포터즈 3기 수료식 '성료'

다이어리트래블이 지난 16일 공식 서포터즈 '다트(DarT)'의 해단식 겸 수료식을 끝으로 2017년 서포터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다이어리트래블의 공식 서포터즈 3기의 활동은 지난 4월 모집을 시작으로 총 4개 지역 8인의 서포터즈를 선발, 무료 체험 여행을 포함해 5월부터 8월까지 3개월 간의 공식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서포터즈 (사진=다이어리트래블 제공)
금번 진행된 서포터즈 '다트(DarT)' 3기의 해단식에서는 각 팀 별로 다녀왔던 여행이야기를 나누고 그간 진행됐던 3개월 간의 서포터즈 활동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다이어리트래블의 구성원과 서포터즈 3기 8인 외에도 이전에 활동했던 1기와 2기 서포터즈를 초청, 식사와 함께하는 소통의 자리를 만들었다.

다이어리트래블은 지난 2015년 공식 SNS 서포터즈 '다트(DarT)' 1기를 시작으로 매 년 1년에 한 번씩 남녀노소 연령무관한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서포터즈를 모집해 왔다.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다이어리트래블이 서비스 하고 있는 지역의 무료 여행 혜택이 주어진다. 1기는 보라카이, 2기는 보라카이와 세부, 이번에 마무리된 3기는 보라카이, 세부, 다낭, 코타키나발루 총 4개의 지역을 대상으로 지역별 서포터즈 활동을 했다.

다이어리트래블 관계자는 "다이어리트래블의 서포터즈만 누리는 무료 여행 혜택의 가장 큰 매력은 모든 여행 일체가 지원된다는 점"이라며 "항공, 호텔, 여행자보험은 물론 공항픽업 및 여행지에서의 모든 액티비티, 마사지도 무료 체험에 포함되어 있으며 전 일정 식사도 엄선된 맛집에서 제공된다"고 강조했다.

취재협조=다이어리트래블(www.diarytravel.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