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빈펄 리조트 두 곳중 어디로 갈까

다낭에는 두 개의 빈펄 리조트가 있다. 빈펄 리조트 앤 빌라와 빈펄 오션 리조트 앤 빌라. 논누억 해변에 위치해 있는 두 리조트는 이름마저 비슷해 자칫 예약 때 혼동을 일으킬 수도 있다. 두 리조트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

◇ 빈펄 리조트 앤 빌라

빈펄 리조트 앤 빌라에는 내추럴한 감각으로 꾸며진 쾌적한 객실이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빈펄 리조트 앤 빌라는 기본형 객실과 스위트 객실,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다. 일반 객실은 디럭스룸과 디럭스 오션뷰, 창문과 발코니에서 해변과 산맥 두 가지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파노라마 뷰룸, 두개의 발코니, 드레스 룸, 거실 및 식사공간과 침실로 구성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과 로얄 스위트룸이 있다.

빈펄 리조트 앤 빌라는 넓은 개인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메인수영장으로 이동할 필요가 없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빈펄 리조트 앤 빌라는 총 4타입의 풀빌라를 갖추고 있다. 3베드룸, 4베드룸 빌라들이 오션빌라, 비치프론트 빌라, 라군 빌라, 오션뷰 빌라 등 위치에 따라 이름이 달라진다. 대가족 또는 많은 인원이 여행갈 때 적합한 빌라이다. 넓은 객실과 욕실, 거실 공간과 주방, 프라이빗한 수영장, 테라스와 선베드, 테이블 등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여행을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다. 메인 수영장도 넓은 편이라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지만 풀빌라안 개인수영장에서도 충분히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 빈펄 오션 리조트 & 빌라

새롭게 문을 연 빈펄 오션 리조트 앤 빌라는 일반 객실없이 모두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올해 5월에 오픈한 빈펄 오션 리조트 & 빌라는 일반객실이 없다. 2, 3, 4 베드룸 풀빌라로만 구성되어 완벽한 휴양을 즐기고 싶어하는 이용객들이 많이 찾는다. 침실 갯수에 따라 2베드, 3베드, 4베드 빌라로 구성되며, 해안을 바라보고 있는 3베드룸 오션 빌라를 제외하고는 라군 뷰를 갖추고 있다.

침실과 거실, 다이닝 공간과 간단한 취사를 위한 주방, 프라이빗 수영장과 각각 2, 3, 4개의 객실과 욕실을 갖추고 있다. 2베드룸 빌라는 성인 4명과 4명의 어린이가 함께 머물 수 있다. 3베드룸 빌라는 최대 성인 6명과 어린이 6명이 이용할 수 있어 대가족 여행에 적합하다. 4베드룸은 성인 8명과 어린이 8명 등 총 16명까지 머물 수 있어 여러 가족이 함께 여행할 때도 복잡하지 않고 여유 있게 쓸 수 있다.

빈펄 오션 리조트 앤 빌라의 거실은 많은 인원이 사용해도 좋을 만큼 넓고 쾌적하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빈펄 오션 리조트 & 빌라가 자랑하는 키즈클럽에서는 베이비시터에게 아이를 맡길 수 있는 베이비시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밀리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동반 어린이 2명까지 조식이 무료 제공되며 인원 규정이 폭 넓기 때문에 어린아이가 많은 가족들이 이용하기에 좋다. 잘 손질된 아름다운 정원은 벌써부터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호텔예약사이트 스테이앤모어는 "두 리조트 모두 럭셔리한 시설과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지만 차이점을 잘 살펴 본인의 여행목적이나 구성원에 잘 맞는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즐거운 여행의 시작"이라고 전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