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에 오픈한 리마사뚜는 롬복에 들어선 최초의 오션뷰 풀빌라로 롬복의 핫플레이스인 길리와 메인 거리인 셍기기의 중간에 위치해 있다. 8채의 스위트 빌라와 6채의 오션뷰 풀빌라, 프라이빗한 개인풀과 전용비치,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버틀러 서비스로 더욱 편리하게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 근처에 길리 트라왕안 섬이 있어 배를 타고 다녀올 수도 있다.
발리 최남단 웅가산의 울루와뚜 절벽 위에 자리한 반얀트리 웅가산 발리는 70m 절벽 위에서 드넓은 인도양을 굽어볼 수 있는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다. 객실은 단독 빌라 형태로 이루어져 있는데 모두 개인 풀장이 딸려 있는 풀빌라로 구성돼 있다.특히 각 빌라들은 안에서 밖을 전망할 수 있지만 밖에서는 내부가 들여다 보이지 않도록 설계돼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발리 허니문예약률 1위일 정도로 선호도 높다. 발리 반얀트리는 2박 예약시 1박을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언덕 밖으로 튀어 나온 독특한 구조의 풀빌라 객실로 유명한 곳이다. 침실이 공중에 떠있는 형태로 설계되어 있어 삼면의 통 유리창을 통해 파노라마 오션뷰를 즐길 수 있어 푸켓에서도 아름다운 오션뷰로 손에 꼽히는 곳이다. 티크목 마루와 군더더기 없는 가구, 고급 미디어 설비, 오션뷰가 가능한 프라이빗 풀까지 세심하게 디자인 되어 객실 만족도가 아주높다. 푸켓의 대표적 번화가인 파통과 불과 10km 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푸켓의 나이트 라이프도 여유롭게 체험이 가능하다.
크라비는 푸켓에서 45㎞ 거리의 태국 남부 지역으로 때 묻지 않은 자연경관과 이국적인 해변으로 특히 유럽인에게 사랑받고 있는 휴양지다. 크라비에서도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곳에 자리한 리츠칼튼은 6성급 리조트답게 귀족적인 인테리어와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츠칼튼 풀빌라의 객실숫자는 54개로 허니문이나 휴양을 목적으로 온 여행객이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함을 만끽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5개에 이르는 레스토랑에서 지중해 요리에서 태국 전통 요리까지 각종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세계 6대 해변으로 꼽히는 아름다운 미케 비치와 가까이 있어서 로맨틱한 허니문 여행을 원하는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인 퓨전마이아 리조트. 모든 객실이 풀빌라로 구성돼 있어 누구에게도 간섭받지 않는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매일 2회 무료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는 등 세심한 서비스로 다낭 허니문 예약률 1위 풀빌라이다. 조식도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먹을 수 있어 편리하다. 다낭 국제공항과 호이안까지 차로 15분 거리로 접근성이 탁월하며 미케비치나 마블 마운틴과도 4㎞ 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과 휴양을 모두 즐기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