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에 떠나기 좋은 동남아 여행 BEST 5

방콕은 독특한 문화와 건축물을 볼 수 있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요즘 아이들에게 부모님과 함께 한 것 중 기억에 남는 것이 무엇이냐고 질문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대답이 함께 여행을 간 것이라고 대답한다. 어릴 때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는 것이 아이들이 인생을 풍성하게 사는 법을 배우기 때문 아닐까? 온라인투어가 여름방학을 맞아 떠나기 좋은 동남아 지역 5곳을 소개한다.

◇ 방콕·파타야
매년 1,600만 명이 찾는 관광도시 방콕은 길거리 음식의 천국이기도 한 방콕은 태국식 면요리와 커리, 해산물이 유명하고 필수 관광코스인 왕궁과 사원등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해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중 하나다.

또 방콕 다음으로 인기 있는 여행지 파타야. 아름다운 모래사장, 청정하고 따뜻한 바닷물과 더불어 연중 내내 윈드서핑, 수상스키, 스노클링, 스킨다이빙, 파라세일링, 제트스키, 바다낚시 등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기 때문. 방콕과 파타야는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역이기도 하니 같이 들러보자.

◇ 푸껫(푸켓)
태국 남쪽의 휴양지 푸껫(푸켓)은 언제가도 좋은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 다채로운 먹거리와 색다른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푸껫(푸켓)은 여행객들이 태국에서 가장 선호하는 곳으로 아이들과 함께 떠나도 좋다.

코타키나발루에서 보내는 여름방학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파도에 의해 산호가 부서져 형성된 고운 모래해변과 에메랄드 빛 아름다운 바다를 보실 수 있는 아일랜드 호핑투어는 아이들이 좋아할 액티비티다.

또한 스노클링을 즐기며 다양한 열대어 무리와 천연산호를 보는 것이야 말로 생생한 생물 교육 아닐까?


세부의 아름다운 바닷가를 만끽하자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세부
필리핀 대표적인 휴양도시 세부는 필리핀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이자, 동남아의 대표적인 관광지다. 스파와 마사지 등 휴식하기 좋을 뿐 아니라 수상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은 휴양지다.

특히 워터파크와 요트, 스노쿨링이 관광객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세부시티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현지 시장에서 망고나 망고스틴 등 우리나라에서는 비싼 가격의 열대과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으니 아이들과 맘껏 즐기자. 다만 소나기가 잦은 편이니 관광 시 우비나 우산을 준비가 필요하다.

가장 핫한 여행지 다낭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다낭

2015년부터 국내 LCC들이 연이어 취항한 후 2016년에는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검색한 도시다. 올해 가장 핫한 여행지 1위로 급부상한 도시로 베트남에서도 부유한 도시에 속해 치안이 좋은 편이고 공항과 시내 간 거리가 짧아 교통도 편하다. 다낭은 호이안과 같은 주변 도시 관광도 겸할 수 있는 휴양과 관광 모두 가능해 그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곳이니 이번 여름방학을 통해 꼭 가보자.

한편, 온라인투어는 동남아 지역으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신세계 면세점 1만원 할인쿠폰은 물론 최대 6개월 할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