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인테리어만큼이나 감각적인 플래이팅을 선사하는 포인트 야무 리조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새로운 시작은 언제나 밝고 환한 느낌과 함께 한다. 인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전환점인 결혼 역시 화사함, 상쾌함, 풋풋함 등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수식어로 채워지기 마련이다. 이처럼 꿀 떨어지는 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여행지는 달달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리조트가 제격. 신혼여행지로 손꼽히는 푸껫(푸켓), 하와이, 몰디브를 대표하는 감각적인 리조트를 소개한다.
금붕어 어항에 들어 선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포인트 야무 리조트의 타이 레스토랑.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푸껫 '포인트 야무'
포인트 야무는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이너가 인테리어한 리조트다. 푸껫에서 뷰가 아름답기로 소문난 케이프 야무에 자리하고 있어 화려한 안다만해를 감상할 수 있으며 드라마틱한 분위기까지 갖추고 있다. 객실은 일반 객실과 스위트룸, 빌라형식 세 가지로 나뉜다. 모든 객실이 화이트와 원목을 베이스로 했으며 블루톤의 소품과 가구로 포인트를 주었다.
포인트 야무 리조트의 객실은 채도와 명도가 다른 블루 컬러로 인테리어에 재미를 주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포인트 야무 리조트의 인테리어 감각은 부대시설에서도 여실히 드러난다. 금붕어 수조 속에 들어선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타이 레스토랑 나미야(Nahmyaa), 어반스타일의 아쿠아 바(Aqua Bar), 인테리어만큼이나 감각적인 플래이팅을 자랑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시레나(La Sirena)에서의 식사는 먹는 즐거움뿐만아니라 시각적 즐거움을 더한다. 시원한 안다만해가 한눈에 들어오는 인피니티 메인 풀, 초록의 잔디 위에 자리한 데이베드, 회색의 조약돌들로 바닥을 마감한 스파숍에서는 '안구정화'의 진정한 의미를 체험할 수 있다.
호놀룰루에서 가장 힙한 장소로 손꼽히는 모던 호놀룰루 호텔의 더 스터디 바.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하와이 '모던 호놀룰루'
모던 호놀룰루 호텔은 사실 하와이 신혼여행에 있어 인기 호텔이라고 소개하기에는 다소 아쉬운감이 있다. 쇼핑과 식도락, 해변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와이키키 비치 중심가에서 조금 떨어진 에이러 와이 보트항(Ala Wai Boat Harbor) 앞에 자리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작명 센스로 하와이 내의 젊은이들 사이에서는 핫 플레이스로 통한다.
호텔 곳곳에 하와이를 대표하는 서프보드 아티스트의 작품이 전시돼 있으며 도서관을 모티브로 한 1층의 바 '더 스터디'에서는 요즘 핫한 디제이들의 현란한 디제잉을 감상할 수 있다. 그 밖에 젊음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과 다양한 파티를 개최하는 등 매일 매일 새롭고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직사각형 구조로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한 세인트 레지스 몰디브 리조트 워터 빌라.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몰디브 '세인트 레지스'
스타우드 호텔 그룹의 럭셔리 브랜드인 세인트 레지스 리조트로 몰디브 다알루 아톨에 위치하고 있다. 2016년 11월에 신규 오픈한 리조트로 기존의 몰디브 리조트가 갖고 있던 보편성을 완전히 파괴한 독특한 건축물이 눈에 띈다.
고래를 형상화한 더 웨일 바는 세인트 레지스 몰디브 리조트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로 손꼽힌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워터빌라의 경우 원두막 형식의 빌라가 아닌 직사각형 구조로 보다 널찍한 썬라운저를 제공해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다. 덕분에 프라이빗 풀이 외에도 다이닝 테이블, 썬 베드, 해먹, 데이베드 등 다채로운 시설을 갖춘 썬라운저에서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객실 내부의 소품도 욕조, 가구는 물론 전등 하나까지 유니크한 제품들로만 꾸며 독특함이 넘친다. 바닥부터 천정까지 예술작품을 방불케하는 화려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레스토랑도 있다. 그중 고래를 형상화한 독특한 장소인 더 웨일 바(The Whale Bar)는 마치 고래 뱃속에 들어온 듯한 색다른 느낌을 전해준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