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를 일본으로 떠나려는 여행객이 있다면 좀 더 특별하게 가는 것은 어떨까? 코스타 네오로맨티카호를 타고 8월 여름휴가를 즐겨보자. 한일 크루즈 여행의 매력에 대해 알아보자.
또 편안하게 최신설비의 헬스장에서 한껏 땀을 쏟은 후엔 최고급 스파와 월풀로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며 하루를 마무리도 가능하다.
특히 2017년, 새롭게 한국을 출발하는 코스타 네오로만티카는 일본의 매력을 한껏 알수 있는 기항지로 꾸며져 있다. 후쿠오카는 물론 사카이미나토, 마이즈루, 가나자와 등을 들른다.
기항지에서 맘껏 즐긴 후에는 크루즈 안에서 즐길 차례.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엔터테인먼트와 다양하게 진행되는 선내 공연, 선상 프로그램은 물론, 크루즈를 처음 경험하는 어린이 승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아이들에게 다국적 승무원들과 함께 여러 나라의 놀이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한국인 여행객을 위해 한국어로 제작된 선상신문, 식사 메뉴와 함께 한국인 승무원들의 세심한 서비스가 제공되니 언어에 관한 불편함은 잊어도 좋다.
한편, 세일여행사는 한일 크루즈인 네오로만티카 여름휴가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왕복교통비 지원은 물론 고급형 25인치 여행용 가방, 선내 와이파이, 선내 편의용품 등을 선물로 준다. 이뿐만 아니라 세일여행사는 다양한 여름휴가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직접 문의하도록 하자.
취재협조=세일여행사(www.itm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