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도 하면서 아이의 컨디션이 좋을 때 가깝게 다녀올 수 있는 관광지가 있다면 더 바랄 것이 없다. 휴양과 관광이 가능해 가족모두가 만족할 만한 여행지를 해외호텔 예약사이트 스테이앤모어가 추천한다.
어느 곳에서나 쉽게 바다를 접할 수 있는 눈부신 휴양지 괌. 괌의 장점은 해변이 가까이 있고 편의시설들이 모여있는 시내로의 이동이 쉽다는 점이다.
시내에는 각종 명품 브랜드 쇼핑몰들을 포함, 아기자기한 기념품 상점, 맛집들, 로맨틱한 바 들이 즐비하게 자리 잡고 있다. 하루는 리조트에서 아이들과 여유롭게 수영을 하거나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고 다음날은 시원하고 쾌적한 곳에서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괌 플라자 리조트와 웨스틴 괌 호텔 중간에 자리잡은 하와이 스타일의 브런치 맛집 에그 인 띵스는 에그 베네딕트, 오믈렛, 프라이, 팬케이크 등 다양한 달걀 요리부터 근사한 브런치까지 가벼우면서도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이 좋아한다.
괌 플라자 호텔 뒤편으로 자리잡은 타자 워터파크는 안전하고 재미있게 물놀이를 할 수 있어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다.
괌에는 가족들과 머물기 좋은 숙소도 많다. 괌 플라자 리조트는 투몬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하고 가격에 비해 시설이 훌륭하다 . 통 유리 창으로 가득 들어오는 눈부신 햇살과 넓은 객실, 24시간 운영하는 맥도날드와 미니샵을 포함한 다양한 매장들과 함께 자리 잡고 있다. 리조트 뒤쪽의 타자워터파크를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게스트 하우스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괌 가든 빌라도 추천. 레지던스형 빌라로 시내와 해변으로의 접근성이 좋다. 빌라가 넓고 주방이 잘 준비되어 있어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이 이용하기 편하다.
아름다운 해안과 다양한 맛집 그리고 독특한 풀빌라들로 유명세를 타고있는 베트남 다낭. 커플들이 찾기 좋은 여행지라고 많이 알려져 있지만 사실 가족여행에 더 적합한 곳이다.
넓고 쾌적한 객실과 예쁜 수영장등으로 구성된 풀빌라에서 아이들과 실컷 놀 수도 있고 아름다운 해변을 산책하거나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올드타운 호이안으로의 관광 등 가족들이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을 만들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무난하게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홀리 피그도 괜찮다. 아이들도 좋아하는 미니 버거부터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다낭에서 가족들과 머물 곳을 찾는다면 다낭의 고급 리조트 나만 리트리트를 추천한다. 독특한 형태의 고급스러운 풀빌라, 두 개의 수영장, 리조트앞 프라이빗 비치 등이 있어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다낭의 또 다른 고급 풀빌라 리조트 퓨전 마이아. 스파 특화 리조트로 육아로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엄마들에겐 선물같은 리조트다. 개별 수영장이 포함된 풀빌라들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편하게 수영도 하고 넉넉한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다.
특히 객실, 수영장, 해변 등 어디에서든 조식을 먹을 수 있어서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들에게는 매우 용이하다.
방콕에서 두 시간 거리의 파타야는 아름다운 해변 뿐 아니라 워킹 스트리트 등 시내 중심에서는 다양한 편의 시설, 마사지 샵, 레스토랑, 바, 카페 등 편의 시설들이 자리 잡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오는 여행객들이 많다.
파타야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내에 위치하고 있는 인피니티 레스토랑에서 해안의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도 있고 어두운 밤, 반짝이는 조명아래에서 근사한 식사도 할 수 있다. 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요리들과 음료도 준비되어 있다.
파타야 해변에 위치한 센트럴 페스티벌 쇼핑몰 건물 위쪽으로 자리잡고 있는 힐튼 파타야 호텔은 파타야 해안을 바라보고 있어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고 쇼핑몰이 바로 아래에 있어 편리하게 마트, 식당, 쇼핑 등을 오갈 수 있어 가족여행객이 머물기에 적합하다.
숲속의 정원 같은 독특한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파타야는 아름다운 라군형 수영장이 3곳이나 있다. 기본 객실과 가족을 위한 패밀리 객실 그리고 풀빌라 등이 있어 가족 인원에 맞춰 예약하면 된다.
넓고 쾌적한 객실과 2개의 레스토랑, 클럽 라운지와 해변에서 이용 가능한 드링킹 바는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