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상선, 서비스 품질 선박 운항 정시성 부문 세계 4위

(사진=자료사진)
현대상선이 컨테이너 서비스 품질을 나타내는 선박 운항 정시성 부문에서 세계 4위를 기록했다.


덴마크 해운분석기관인 '시인텔(SeaIntel)'의 선박 운항 정시성 분석 결과에 따르면 6월말 기준 현대상선의 선박 운항 정시성은 83.6%로 전월 75% 대비 8.6%P 상승했다.

조사 대상 상위 18개 글로벌 선사들의 평균 운항 정시성 78%보다 6%P 높고, 순위는 12위에서 4위로 껑충 뛰었다.

이번 조사결과는 글로벌 주요항로인 미주·구주·대서양·인도·남미 항로의 거점항만에서 현대상선과 협력선사(2M)의 정시성을 종합 평가한 수치이다.

현대상선 관계자는 "이번 정시성 개선은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으로서 7월 정시성 결과는 6월보다 더욱 개선될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 최고수준의 정시성을 유지, 화주들의 신뢰에 보답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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