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은 국제적인 관광도시라는 명성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호텔부터 배낭여행객이 이용할 수 있는 저렴한 유스호스텔까지 다양한 숙소들이 넘쳐난다. 여행객들은 방문하는 목적과 가격대, 시설, 할인혜택 등을 비교해 선택만 하면 된다.
차오프라야강에 어둠이 내리면 더욱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더 페닌슐라 방콕(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여름휴가지로 방콕을 선택한다면 연박 특전, 3박 패키지 등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더 페닌슐라 방콕’(The Peninsula Bangkok)에 여장을 풀어보는 건 어떨까.
차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더 페닌슐라 방콕은 럭셔리하고 아름다운 시설로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호텔 맞은편의 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아시아 티크, 에메랄드 사원, 플라워 마켓 등 유명 관광지를 편하게 둘러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총 370개 전 객실에서 아름다운 강을 바라볼 수 있으며 해가 지면 방콕의 높은 스카이라인을 따라 환상적인 뷰가 펼쳐진다. 객실은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디럭스 룸, 그랜드 발코니 룸, 그랜드 디럭스 룸, 디럭스 스위트룸 등 5개의 타입으로 나눠져 여행객들의 기호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더 페닌슐라 방콕의 애프터눈 티를 즐기기 위해 일부러 호텔을 찾는 이들도 있을만큼 유명하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한낮 햇살 가득한 로비에서 즐기는 우아하고 매력적인 애프터눈 티타임은 방콕여행객들의 버킷리스트에 오를 정도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애프터눈 티는 기본적인 구성에 충실한 트랜디셔널과 개성있는 조리법을 부각시킨 컨템포러리 셋트 두가지 중 고를 수 있으며 스테이앤모어를 통해서 할인된 요금에 예약할 수 있다.
수영장은 늦은 시간까지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더 페닌슐라 방콕의 또 다른 자랑거리는 차오프라야 강변을 따라 이어지는 88m 길이의 야외 수영장이다.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계속해서 물이 흐르며 강 쪽의 수영장을 통해 물이 빠져나가기 때문에 항상 깨끗한 수질이 유지된다. 해가 질 때 까지 그늘지지 않고 햇볕이 잘 들게 설계돼 있어 늦은 시간까지 따뜻한 물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호텔예약사이트 스테이앤 모어는 연박 특전, 3박 패키지 등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연박 프로모션은 2박 이상 투숙시 저녁 6시 늦은 체크아웃, 2인 애프터눈 티 1회 제공하고 3박 이상 투숙시 저녁 6시 늦은 체크아웃과 2인 디너뷔페 1회 제공의 혜택을 준다. 모든 룸 타입에 적용되며 프로모션 중복적용은 안된다. 3박 패키지는 디럭스 룸, 그랜드 발코니 룸을 3박 예약하면 저녁 6시 늦은 체크아웃과 2인 애프터눈가 티 1회 제공된다. 디럭스 스위트 룸,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룸 예약시 저녁 6시 늦은 체크아웃, 2인 디너 1회가 각각 제공된다. 역시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방콕 더 페닌슐라 호텔을 이용할 예정이라면 스테이앤모어가 펼치는 프로모션을 잘 활용해 혜택을 꼼꼼하게 받아 챙기는 똑똑한 여행자가 되도록 하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http://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