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만 즐기기 부족한 여행객이라면 부산의 호텔 수영장에서 그 아쉬움을 달래보는 것은 어떨까?
◇ 파크 하얏트 부산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최고급 럭셔리 호텔인 파크 하얏트 부산은 해운대 마린시티에 자리하고 있다. 광안대교의 전경을 자랑하는 부산의 랜드마크로 전면 유리창을 통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20m 너비의 실내 수영장과 자쿠지, 대형 라커를 갖춘 습식, 건식 사우나로 구비돼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바다전망이 아름다운 국제수준의 호텔인 노보텔 앰배서더는 해운대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오션뷰와 시티뷰로 나뉘어져 있으며 해운대 바다전경이 펼쳐진 야외테라스도 멋지다.
레저, 스포츠 시설이 어우러진 특1급 호텔인 해운대 그랜드 호텔은 천연식염 온천사우나, 50m 길이의 수영장은 물론 볼링장, 실내 골프 연습장까지 갖춘 곳이다. 야외 수영장은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해운대 해수욕장과 아주 인접해 있다.
◇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부산 최초의 서비스 레지던스와 호텔의 복합시설인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서비스 레지던스는 잘 정비된 주방시설과 생활 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호텔 콤플렉스 내에는 각종 편의 시설인 쇼핑 아케이드가 구성돼 있다.
바다와 자연을 모티브로 하는 해운대의 콘도미니엄으로 객실내 취사가 가능한 곳이다. 15평부터 140평형까지 다양한 객실이 마련돼 있어 가족단위로 이용하기에 적합하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부산은 물론, 서울, 제주까지 수영장이 딸린 호텔을 최대 70%까지 할인하고 있으니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려는 여행객이라면 문의해보자.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