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과 관광을 동시에···일석이조 오사카 여행

548개의 고급스러운 객실을 자랑하는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바쁜 와중에 짧게 여행을 갈 기회가 생겼다면 오사카가 정답이다. 오사카는 쇼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무엇보다 1시간 30분 이라는 짧은 비행시간이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짧은 시간 안에 여행이 지닌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오사카로 떠나보자.

오사카 중심에 자리해 있어 나카노시마 공원, 오사카 과학박물관, 동양도자기 미술관 등 볼거리가 다양한 호텔 마이스테이스 사카이스지 혼마치.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호텔 마이스테이스 사카이스지 혼마치

호텔 마이스테이스 사카이스지 혼마치는 지하철 사카이스지 혼마치 역에서 도보 7분, 가타마역 5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간사이 국제공항에서는 전철로 약 52분이 소요된다.

객실은 디럭스 트윈, 스탠다드 트윈, 수페리어 퀸, 아파트먼트 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금연실과 흡연실로 나뉘어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이 호텔의 장점은 오사카 중심에 자리해 있어 나카노시마 공원, 오사카 과학박물관, 동양도자기 미술관 등 볼거리가 다양해 지루할 틈이 없다는 점이다. 실내에만 있기보다는 주변을 둘러보며 휴양과 관광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자.


객실 상태가 쾌적해 인기가 좋은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남바.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남바(Hotel Sunroute Osaka Namba)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호텔 선루트 오사카 남바는 도톤보리에 근접해 있어 난바 시내 관광을 하기에 좋다. 지하철 닛폰바시역에서 도보 2분, 덴덴타운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기 때문에 차가 없는 여행객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만약 밖으로 나가기 귀찮다면 호텔 내 레스토랑이 구비돼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는 오사카 중심에 위치해 있어 주변에 볼거리가 풍성하다. 가까운 거리에 난바 그랜드 카게츠 극장과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이 있으며, 오사카 과학박물관과 오사카성 등 관광명소도 주변에 위치해 있다.

548개의 객실에는 냉장고 및 미니바가 갖춰져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무선 인테넷과 케이블 프로그램도 무료로 시정할 수 있다. 특히 스파시설을 비롯한 헬스클럽, 실내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마련돼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