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족여행, 테마별 인기 숙소 BEST 3

서쪽 지역을 대표하는 역사 테마 리조트 롯데 부여 리조트. (사진=웹투어 제공)
수없이 다양한 여행의 패턴 중 가족 여행은 가장 신경 쓸 거리가 많은 여행이다. 어린 자녀와 함께 한다면 수심이 얕은 수영장이 있는지 고려해야 하며 부모님과 함께 한다면 이동하기 쉽고 가까운 곳을 찾아야 한다. 가족 여행으로 머리 아프게 고민하고 있다면 국내 테마별 숙소에 집중해 보자.

◇ 청소년 자녀와 함께라면 '롯데 부여리조트'가 제격

롯데부여리조트는 100만 평의 크기를 자랑한다. 대한민국의 동쪽을 대표하는 역사 테마단지가 경주 보문단지라고 한다면 서쪽 지역을 대표하는 역사 테마 리조트는 바로 롯데 부여 리조트다.

지상 10층, 총 322개 객실 규모의 호텔급 콘도미니엄을 비롯해 프리미엄 아울렛과 사우나 그리고 쇼핑 및 레져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특히 역사체험, 아쿠아가든, 닥터피쉬 등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가득해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설악산자락에 있어 부모님과 머물기에 좋은 고성 아이파크 콘도. (사진=웹투어 제공)
◇ 부모님과 함께하기 좋은 '고성 아이파크 콘도'

설악산 자락에 위치하고 있어 부모님과 함께 머무르기 좋은 숙소다. 특히 콘도 내에 알칼리성 천연 온천수 사우나가 있다는 점이 부모님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만약 실내 수영장으로 만족할 수 없다면 가까운 속초 바다로 나서거나 콘도에서 가까운 설악 워터파크를 찾기만 하면 된다.


최대 10명까지 투숙이 가능한 복층 객실을 비롯해 레스토랑, 야외 바비큐장, 슈퍼마켓, 노래방, 오락실, 피시방 등 부대시설도 완벽히 구비돼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이천 미란다 호텔 타요 캐릭터룸. (사진=웹투어 제공)
◇ 유아 자녀와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이천 미란다 호텔'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이천 미란다 호텔. 지하 1층, 지상 10층의 본관과 지하 1층, 지상 3층의 별관으로 이뤄진 이천 지역 최대의 특2급 호텔이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스파는 물론 수심이 얕아 어린 자녀들과도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수 있는 물놀이장, 스파플러스, 타요 캐릭터룸까지 준비돼있다.

스파 플러스는 호텔 미란다의 종합 온천 시스템으로 서울에서 50분 이내에 이용할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과 1만 평 규모에 150억 원을 투자해 건립된 첨단 온천 테마파크이다.이천 미란다 호텔은 놀이·편의 건강을 모두 만족시키는 중부지역 최고의 가족온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