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대표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초월 타이탄’ 동료 ‘디오네’와 ‘페르세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디오네(전사)’는 자신의 생명력을 소진하여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지녔으며, ‘페르세스(사제)’는 아군의 전체 공격력 증가 및 면역 효과를 부여하는 강력한 버프를 자랑한다.
더불어 시즌 4 지역의 모드를 하나로 통합하고, 유저들이 보유할 수 있는 칼리돈 포인트를 5,000 포인트로 상향한다. 업데이트 후부터 오는 9일까지 접속할 때마다 ‘초월의 정수’를 지급, 매일 출석시 최대 210개를 받을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지난달 진행한 초대형 업데이트 ‘강철의 거인’ 이후 매출 순위가 급등, 이번에도 업데이트 효과를 증명하며 주목받았다. 지금도 양대 마켓 매출 상위권을 고수하고 있으며, 장장 3년 반 동안 흥행하면서 모바일게임의 라이프 사이클을 바꾼 대표적인 사례로 꼽힌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2D 횡스크롤 액션 RPG ‘던전앤삼국지’가 8월 중 선보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던전앤삼국지’는 업데이트 사전예약 신청만해도 명장랜덤상자, 금화 등 약 5만원 상당의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던전은 물론 고급 탈 것, 고급 날개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에 게임 플레이 도중 100콤보를 달성한 스크린샷이나 동영상을 올리거나 100레벨 달성 후 인증하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한편, 지난달 출시된 ‘던전앤삼국지’는 다소 투박하지만 정감 있는 2D 그래픽 기반의 횡스크롤 액션 RPG로 시원한 타격감과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조작감은 물론,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과 콤보 액션이 특징적이다.
모바일 게임 글로벌 퍼블리셔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이매지니어스(대표 구동한)가 개발한 슈팅 퍼즐 장르의 ‘Color Brick King’(벽돌깨기의 왕 : 컬러)’를 지난 31일 구글플레이,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공식 출시했다.
‘벽돌깨기의 왕 : 컬러’는 고전 게임 ‘벽돌깨기’와 ‘퍼즐버블’의 장점들을 결합한 게임으로 젤리 블록을 동일한 색상에 쏘아 올려 쪼개 나가는 형태로, 젤리 블록을 파괴하는 특징이 있다. 젤리 블록의 색상과 맞지 않는 공을 맞출 경우, 공은 마지막에 맞은 젤리 블록의 색상에 맞게 바뀌게 되는 형태로 전략을 운영하는 재미가 있다.
'벽돌깨기의 왕:컬러’ 는 철저하게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이용자들이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 되었으며 300개의 스테이지 모드와, 끝없이 진행되는 무한 모드, 전략으로 진행되는 100볼 모드 등 새로운 게임 모드가 추가되어 유저들로 하여금 다양한 재미를 느끼게 하였으며, 특히 친구와 1:1로 경쟁하는 배틀 모드를 통해 최고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및 리스폰엔터테인먼트(Respawn Entertainment)와 제휴를 맺고 개발 중인 온라인 FPS게임 ‘타이탄폴™ 온라인(Titanfall™ Online)’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Beta Test, CBT) 참가자를 2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통해 24일부터 9월 13일까지 3주간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는 24시간 서버를 오픈하고, 매주 패치를 진행하는 등 실제 라이브 서비스와 유사한 환경에서 서비스 안정성 점검 및 콘텐츠에 대한 유저 피드백을 확인할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로 원작에 없는 신규 파일럿을 최초 공개하고, ‘최후의 타이탄’, ‘팀 데스매치’, ‘폭파미션’ 등 다양한 게임모드와 콘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다.
테스트 참가 신청은 23일까지 별도의 사양 체크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테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여 많은 이용자들의 반응을 살펴 볼 예정이다.
기존 ‘프론티어 테스트’ 참여 유저와 ‘테크니컬 테스트’에 참여했던 30레벨 이상의 모든 유저는 ‘리딩 파일럿’으로 선정돼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기존 테스트 참여 인원 외에도 테스트 기간 중, ‘주간 지령’을 3회 이상 완수하거나 ‘5세대’ 이상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리딩 파일럿 라이선스’를 지급한다.
넥슨은 ‘리딩 파일럿’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지속해서 추가할 예정이며, 테스트 기간 중 ‘주간 지령’ 달성 횟수나 특정 레벨(세대) 등 자격 조건을 충족한 유저에게 ‘리딩 파일럿 라이선스’를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8월 9일까지 테스터 사전등록에 참여한 인원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0만 원(1명)’과 ‘넥슨캐시 1만 원(10명)’을 선물한다.
또한, 넥슨의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에서 ‘타이탄폴™ 온라인’을 공식 친구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 플레이 포인트 5만원’ 등 푸짐한 보상을 증정하고, ‘넥슨플레이’를 통해 테스터 사전등록 후 테스트 기간 주말에 게임에 접속 시 넥슨플레이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도 테스터 사전등록 신청을 완료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최대 5만 원까지 지급하는 ‘사전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