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휴식 '다낭'서 만나다

번잡함도 없다. 소음도 없다. 에메랄드빛 베트남의 동해바다가 눈부시고 울창한 열대밀림을 가진 장엄한 트루옹 손 산맥을 휘돌아 나온 청량한 공기가 가득할 뿐. 남국의 바람소리, 새소리, 이름 모를 꽃들이 뿜어내는 향기 속에 몸과 마음은 그대로 자연과 하나가 된다.

장엄한 트루옹 손 산맥을 뒤로 한 다낭 반얀트리 랑코의 신비한 우아한 자태(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뿌리 깊은 역사와 때묻지 않은 순수한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베트남 다낭근교 랑코에 자리한 '다낭 반얀트리 랑코'가 한국 관광객들을 손짓하고 있다. 다낭 반얀트리 랑코는 베트남 고대 왕조의 영광을 재현하듯 리조트 곳곳에 고전적인 우아함과 럭셔리함이 넘쳐 흐른다. 열대밀림과 장엄한 트루옹 손 산맥을 뒤로한 리조트의 모습은 랑코의 청정자연과 잘 어우러져 신비로움마저 자아낸다.

넓고 쾌적한 공간과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3베드룸힐사이드풀빌라(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룸은 정원을 볼 수 있는 라군형, 바닷가 전망의 비치형, 언덕에 위치한 힐사이드형으로 모두 개인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로 완벽히 독립된 공간 안에서 오붓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3베드 힐사이드 풀빌라는 거실, 수영장, 제트 풀, 식사 공간 등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6명 까지 사용할 수 있어 가족여행이나 친구들끼리 여행갈 때 이용하면 좋다.


반얀트리 랑코의 스파는 몸과 마음의 쌓인 피로를 풀어주기 제격이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반얀트리 랑코의 또다른 자랑은 스파. 지난 2014년 세계 럭셔리 스파 어워드에서 인정받은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테라피스트들이 지친 몸과 마음에 진정한 휴식과 힐링의 기쁨을 선사한다.전통 마을 호이안과 유적지 등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관광지를 잇는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관광과 휴식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최고의 풀 빌라 리조트이다.

호텔예약사이트 스테이엔모어는 내년 3월까지 얼리버드, 허니문, 보너스나잇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30일 이전 예약시 10%, 60일 이전 예약하면 15%를 할인해 주는 해주는 행사로 동시에 진행 중인 허니문프로모션과 중복적용이 가능하다.

'허니문프로모션'은 비수기와 비성수기 시즌동안 비치나 힐사이드 풀빌라를 3박 이상 예약하면 웰컴 드링크과 와인 1병, 2인 캔들 디너를 서비스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 보너스 나잇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비수기에 3박 예약시 2박 금액만 지불하는 2+1, 비성수기에는 4박 예약시 3박 요금만 지불하는 3+1 '보너스 나잇'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보너스 나잇 프로모션은 객실당 매박 마다 2인 조식이 포함되며 허니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받을 수 있다.

스테이앤모어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랑코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진정한 휴식을 찾기를 기대하고 있다. 반얀트리 랑코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프로모션마다 주어지는 혜택을 꼼꼼히 비교해서 알뜰한 휴가를 다녀올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