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래와 함께하는 특별한 허니문

하와이 카할라 리조트 '돌핀 라나이룸' 인기

와이키키 해변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자리한 카할라 리조트는 와이키키비치의 번잡함을 피해 여유롭게 휴양이 가능한 럭셔리 리조트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이 꿈꾸는 영원한 허니문의 성지, 하와이. 하와이 허니문 리조트라면 와이키키 비치에 즐비한 호텔들을 떠올리기 마련이지만, 진정한 럭셔리 리조트는 와이키키에서 살짝 벗어난 한적한 곳에 자리해 있다. 그 중 고급 주택가인 카할라 지역에 자리한 카할라 리조트는 럭셔리한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 인간과 교감이 가능하다는 돌고래와 조우할 수 있는 돌핀 퀘스트 등으로 하와이 신혼여행객들의 로망으로 꼽히는 곳이다.

탁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라나이 객실. 클래식한 인테리어와 넓은 테라스가 특징이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일반 객실과 스위트 객실로 나뉜다. 일반 객실은 비치 프론트 라나이, 오션 프론트 라나이, 오션 프론트, 오션 뷰 라나이, 돌핀 라나이, 시닉 라나이 등 객실의 뷰와 위치에 따라 보다 세분화된다.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객실은 오션뷰 객실과 돌고래를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돌핀 라나이 객실이다.

돌고래가 살고 있는 돌핀 퀘스트 바로 앞에 자리한 돌핀 라나이 객실은 킹베드를 갖춘 침실과 넓은 욕실, 테라스로 꾸며졌다. 특히 객실에서 바로 병코 돌고래를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돼 허니문의 달콤함과 함께 돌고래에 대한 호기심을 채울 수 있어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다.

다섯가지 서로 다른 테마의 레스토랑이 운영되며, 신혼부부를 위한 로맨틱 다이닝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레스토랑은 하와이안, 아시안, 유러피안 요리를 퓨전 스타일로 제공하는 호쿠스(Hoku's), 초록의 잔디 위에 자리한 플루메리아 비치 하우스(Plumeria Beach House), 애프터눈 티를 맛볼 수 있는 더 베란다(The Veranda), 해변에 자리한 씨사이드 그릴(Seaside Grill), 이탈리안 요리를 제공하는 아란치노 앳 더 카할라(Arancibo at Ther Kahala)가 있다. 그 밖에 오션뷰를 감상하며 둘 만의 오붓한 식사가 가능한 로맨틱 다이닝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리조트 내 라군에 서식하는 병코 돌고래 가족과 조우할 수 있는 돌핀 퀘스트는 카할라 리조트의 핵심이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비용을 지불하면, 돌고래와 함께 수영을 즐기거나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이 가능하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부대시설로는 대형 메인풀과 프라이빗 비치,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데, 그 중에서도 카할라 리조트 부대시설의 백미는 돌고래를 직접 조우할 수 있는 돌고래와 함께 수영을 즐기거나 먹이를 주는 등의 돌고래와의 다양한 체험이 가능해 신혼여행에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