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자유여행을 원하지만 현지 그룹투어를 원하지 않는다면 가족끼리, 친구끼리 혹은 부부끼리만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는 하이호주여행사의 VVIP 올케어 투어 서비스를 알아보는 것은 어떨까.
호주 전문 여행사 하이호주에서 직접 기획한 현지 투어 서비스 'VVIP 올케어 단독 일일관광'은 기존 현지투어 서비스와는 달리 가족, 친구, 부부 등 한 모임당 가이드 한명과 함께 여행을 하게 된다.
일일관광도 단체투어이기 때문에 최소출발인원의 제한이 따르기 마련이지만 단독 일일관광의 경우 예약과 동시에 출발이 확정돼 취소가 될 염려가 전혀 없다. 즉 최소출발인원 없이 무조건 출발이 확정되는 것이다.
또한 단체투어의 경우 많은 인원이 함께 움직이기 때문에 개인 행동이 불가능하지만 단독 투어의 경우 일정에 크게 무리되지 않는 한에서 약간의 일정 변경도 가능하다. 숙소 혹은 공항에서의 픽업 등 서비스를 받으며 하는 투어는 일반적인 현지투어에 비해 대접받는 듯한 느낌을 주어 여행의 만족도를 더한다.
그 지역의 역사와 문화가 녹아들어 있는 것이 바로 현지음식. 현지 음식을 맛본다는 것은 여행의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그러나 일반 현지투어에서는 상품 가격을 낮추기 위해 단체로 저렴한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가 많아 불만이 높은 편. VVIP 올케어 단독 일일관광 같은 경우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맛 집으로 엄선, 만족도를 높였다. 상품마다 레스토랑을 명시해 놓았기 때문에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호주 전문 여행사 하이호주측은 "VVIP 올케어 단독 투어 서비스는 특히 나이가 많으신 부모님 혹은 어린 자녀들과 함께 하는 경우 문의가 많고, 몸이 불편해 단체 관광이 부담인 장애인가족의 경우에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호주 시드니, 골드코스트, 케언즈에 한해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VVIP 올케어 단독 투어 서비스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계획을 세워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취재협조=하이호주(www.hihojoo.com)